홍명보가 옌스 안쓰는 이유 정확히 설명할수있음.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21 3차전 지면은 사실상 탈락이기에 당연하게 옌스 안쓰지요.모험도 안할겁니다. 차라리 확정을 지었으면 옌스도 쓰고 다른 선수들도 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돌이 작성시간26.06.21 울산에서 질리게 봤습니다.멤버빨로 안방 여포 하다가 아챔만 나가면 수비적으로 하다가 탈탈 털렸죠.동남아 팀에도 개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돌이 작성시간26.06.21 선수들이 왜이리 적극적으로 공격을 안할까 했는데다 홍명보 지시더군요.지고 있는데도 볼 돌리며 시간 끄는데 어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