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진짜 이번 월컵 관심이 1도 안가네요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3

그냥
아 졌구나
아 이겼구나 정도의 감흥?
그래도 예전에는 축구에 엄청 관심 많았는데
정말 고맙다 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그냥 한국 축구가 사람들의 신뢰감을 잃어서 그런듯 합니다. 관심 가지면 뭐해 지들끼리 다 해쳐먹는데. 이런 느낌
  • 작성자잉여선생 | 작성시간 26.06.21 엠팍이라는 야구싸이트가면 일본찬양하고. 한국 비하하는
    놈들 천지임 오늘은 일본이 축구이겨서 미친놈들이 더 판침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예전에 10에 10이였으면 지금은 3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