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번 월컵 관심이 1도 안가네요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아 졌구나아 이겼구나 정도의 감흥?그래도 예전에는 축구에 엄청 관심 많았는데정말 고맙다 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그냥 한국 축구가 사람들의 신뢰감을 잃어서 그런듯 합니다. 관심 가지면 뭐해 지들끼리 다 해쳐먹는데. 이런 느낌 작성자잉여선생 | 작성시간 26.06.21 엠팍이라는 야구싸이트가면 일본찬양하고. 한국 비하하는놈들 천지임 오늘은 일본이 축구이겨서 미친놈들이 더 판침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예전에 10에 10이였으면 지금은 3정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