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번 월컵 관심이 1도 안가네요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26.06.21 저도요 그냥 한국 축구가 사람들의 신뢰감을 잃어서 그런듯 합니다. 관심 가지면 뭐해 지들끼리 다 해쳐먹는데. 이런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여선생 작성시간26.06.21 엠팍이라는 야구싸이트가면 일본찬양하고. 한국 비하하는놈들 천지임 오늘은 일본이 축구이겨서 미친놈들이 더 판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 jeans 작성시간26.06.21 저는 예전에 10에 10이였으면 지금은 3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