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몸에 기름기, 체취걱정이 많으실텐데.

작성자아알못|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 목록 댓글 6

나이가 드니 기름기는 많이 덜해졌음에도
몸에 없던 트러블에 체취에 기름기에..
지루성두피에 비듬도 마찬가지였는데
봄지나니 나아지더라구요.
저는 헤드앤숄더나 니조랄
이런건 안 맞더라구요.

몇년새 피지낭종같은 염증에
쥐젓이 많이 생겨서 외과수술까지하고
염증 안생긴다는 바디워시도 쓰고 있고
향이 좋다는 제품도 사보고 했는데
굴곡진 곳이나 등에 남는 기름기는 여전하다가
제가 잘보는 유튜버가 광고하기에
믿고 sns홍보제품 처음으로 사봤는데
더워지는 요즘 넘 만족스러워 좋네요.
이게 (단감성분)일본제품 따라한거 같은데
일본제품은 얼마나 더 좋을까싶어요.
사고보니 알고리즘에 계속 뜨던데
여기저기 인플루언서협찬광고하던데
사놓고보니 제가 믿고 산 유튜버링크보다
같은 500미리 1+1+1인데
다른 인플루언서링크가 만원이나 저렴하더라고요.

치약도 최소 4종류나 꺼내서 쓰고있고
칫솔도 어금니세정부터 맘에 든거 있고
오래전부터 모낭충, 블랙헤드 등
모공클렌저들도 맘에 든거 있고요.
같은 참숯인데도 넘 쎄기만 한거 쓰면
되려 기름기가 다시 번질번질 솟구치고
피부외피가 셀로판지같이 마른 느낌에
당기고 흡수안되게 막히고 간지럽고 그렇던데

털같은 심한 블랙헤드와 모공각화증같은
군에 있는 아들에게도 보내주고싶은데
아들이 보내지 말라네요.
안보내는게 낫겠지요?
집에 있을 때도 어쩌다
뾰루지나야 쓰던 녀석이라

광고글아니고 화장품도 샴푸 등등도
내성 안 생기는 처음 쓸때는 좋긴 해서
그렇지만 올여름은 이거 잘 쓸 듯해요.

광고글아닌데 글 삭제당할까요?

아. 귓바퀴에 뾰루지 날려 한것도
쏙 들어가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선풍기쐬면 특유의 살냄새,체취가 금방 생기는데 체취도 그렇지만 모공각화증같은 잔 트러블에 더 좋은거 같아요. 저게 하얀 미네랄비누때같은게 욕조에 생기는 편이던데 (원래도 지성임에도 샤워하고나면 정전기일듯 따끔거리는데) 모공에도 끼어서 따끔거릴까 신경쓰이던데 첫날만 그랬지 헹굼 잘해주시고 평생에 바디로션은 안 바르는데 너무 건조할꺼 같은데도 뽀송뽀송이 아닌 파삭파삭한데 건조해서 생기는 종아리당김도 없더라구요. 우르오스는 딱 첫 사용1회만 좋았는데 저건 계속 사용해도 좋아서 추천해봅니다. 코,뺨에 블랙헤드엔 바이바이블랙헤드도 좋지만 통에 남는게 너무 많아서 비추고 사진에 요 2개도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테라브레뜨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베이킹소다,조트비누까지 썼던 지성이라. 옛날보다 많이 나아진 지성임에도
  • 작성자수입산25cm | 작성시간 26.06.23 살것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부지 얼굴에도 맞고 샴푸로 쓰면 모발이 너무 뻑뻑한데 린스쓰거나 지성샴푸섞어서 쓰면 린스 안해도 괜찮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