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선풍기쐬면 특유의 살냄새,체취가 금방 생기는데 체취도 그렇지만 모공각화증같은 잔 트러블에 더 좋은거 같아요. 저게 하얀 미네랄비누때같은게 욕조에 생기는 편이던데 (원래도 지성임에도 샤워하고나면 정전기일듯 따끔거리는데) 모공에도 끼어서 따끔거릴까 신경쓰이던데 첫날만 그랬지 헹굼 잘해주시고 평생에 바디로션은 안 바르는데 너무 건조할꺼 같은데도 뽀송뽀송이 아닌 파삭파삭한데 건조해서 생기는 종아리당김도 없더라구요. 우르오스는 딱 첫 사용1회만 좋았는데 저건 계속 사용해도 좋아서 추천해봅니다. 코,뺨에 블랙헤드엔 바이바이블랙헤드도 좋지만 통에 남는게 너무 많아서 비추고 사진에 요 2개도 좋아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