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주의 구름 작성시간 26.06.23 옛날이야 어른들이 따귀 한대 때리며 야단칠수 있었지만 그게 안되는 시대에 촉법은 없어지거나 수정되야 함
-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23 촉법 중 범죄 행위는 부모가 빵으로 직행하게 해야 합니다.
-
작성자찌찌뽕쓰 작성시간 26.06.23 촉법 나이를 낮출게 아니라 촉법 제도를 없애야함
-
작성자바다가 보인다 작성시간 26.06.24 new
부모가 책임지게하고
아동학대법도 저런 애들은 때려도 괜찮게 바뀌어야하고
촉법 연령도 10세 미만으로 낮추고
이게 어렵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