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촉법들이 막나가는 이유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4

https://v.daum.net/v/20260623154820107

 

막 나가도 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주의 구름 | 작성시간 26.06.23 옛날이야 어른들이 따귀 한대 때리며 야단칠수 있었지만 그게 안되는 시대에 촉법은 없어지거나 수정되야 함
  •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3 촉법 중 범죄 행위는 부모가 빵으로 직행하게 해야 합니다.
  •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23 촉법 나이를 낮출게 아니라 촉법 제도를 없애야함
  • 작성자바다가 보인다 | 작성시간 26.06.24 new 부모가 책임지게하고
    아동학대법도 저런 애들은 때려도 괜찮게 바뀌어야하고
    촉법 연령도 10세 미만으로 낮추고

    이게 어렵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