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스팸 드시나요 ?.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 목록 댓글 21

비상 식량처럼 쌓여 있던 스팸이 보이네요..

낼 밥반찬과 저녁 술안주로 먹어볼까..

고민 되넹..

여러분은 드시나요 ??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위에 들어가면 산성 환경과의 반응하는데 아질산나트륨이 위산(산성 환경)과 만나면 즉시 일산화질소(NO)라는 기체 등으로 분해 및 전환됩니다. 체내 작용은 이 과정에서 생성된 일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등 생리적 작용을 유도한 뒤 빠르게 소실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잠깐 더 말씀 드리면 혈액으로 흡수된 아질산염의 반감기(성분 수치가 절반으로 줄어드는 시간)는 약 40~50분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체내에 들어와도 60~70%는 50분 이내에 배출 되고 나머지도 체액, 소변 등으로 24시간 이내에 배출 되죠.
  • 작성자도나쓰빠클 | 작성시간 26.06.24 new 선물로 받으면 별로인 것 같은 느낌인데 막상 내 쌩돈 주고 사려면 엄청 비싸서 그제야 스팸의 소중함을 깨달음.
    오리지날은 너무 짜서 라이트로 먹어보니 훨씬 더 많이 먹게 되는 부작용이...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4 new 헐 , 아메리카노님은 스팸 회사 마케팅 ,홍보담당
    대변인이신가요 ? ㅋ, 아무튼 영양사님도 비슷한 조언을 하시더라구요ㆍ( ,정 걱정스러우면 뜨건물에 데쳐 먹으라 ) 고 ᆢ 제가 스팸 귀신이라 진짜 즐겨 먹엇는데 발암 물질 함유 정보에 못 먹고 , 버리자니 아깝고 ᆢ 그래서 쌓아둔 스팸이나 로스팜이 몆갠데 이제 안심하고 먹어야겟네요 ㆍ감사합니다 ~ ^^
  • 답댓글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ㅎ 당연히 대변인은 아니지만 제가 올린 글로 잘못된 정보가 전달 될 수도 있으니까 답글을 좀 길게 달았고요. 저는 ㅋㅋㅋ 스팸을 먹어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아마.. 10번도 안될껄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