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드시나요 ?. 작성자캡틴어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캡틴어메리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ㅎㅎㅎ 당연히 대변인은 아니지만 제가 올린 글로 잘못된 정보가 전달 될 수도 있으니까 답글을 좀 길게 달았고요. 저는 ㅋㅋㅋ 스팸을 먹어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아마.. 10번도 안될껄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