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3.24 저희 어머니도 뜨거운 물에 얼굴 화상 입고 병원 갔는데... 흉터는 남는다고 하셔서 너무 기분 안좋았는데
소문듣고 선약국가서 약 사서 바르고 얼굴에 흉터없이 깨끗하게 나섰습니다. -
작성시간 26.03.24 옛날에야 스테로이드는 물론이고 마약성분도 약으로 팔던 시절이 있었으니 당연히 약빨 좋았겠지... 부작용은 알바 아니라고 팔았을듯
-
작성시간 26.03.24 와 뭐지 뭔가 문제가 있었던건가 싶어 봤는데 그냥 킹왕짱 레전드라서 취재한다는건가
-
작성시간 26.03.24 수유동에 수유동약국도 연고로 엄청 유명했었는데...
-
작성시간 26.03.24 나여기 아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