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욕망분출

[가수.jpg][GD,EXO,샤이니]내 취향들을 한명씩만 꼽아봤어

작성자오세훈여자친구 (서울시장아니다)|작성시간13.09.02|조회수2,336 목록 댓글 17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오세훈여자친구 (서울시장아니다)





씹덕씹덕씹덕

어디서 씹덕터지는 소리안나요..?






샤이니 키









하 ㅠㅠㅠ 오빠라고 부르고싶지않아

왜 오빠?? 나랑 칭구하면안됌?? 한살은 걍 칭구먹는거라믄서요?

ㅎㅎㅎ 기범앟ㅎㅎㅎㅎㅎ







2. 엑소 슈밍!!!!!!!!!!!!!!!!!!!!!!






무슨 말이필요함... 그냥 쥬금....

(사생짤 정리로인해 자료가 음슴니다..사진적다고 화내지 마시라요..)






3. 지드래곤..!!!!!!!!!!!!!!!!!지디!!!!!!!!!!!!!권!!!!!!!!!!지!!!!!!!!!!용!!!!!!!!!!!!!!!!!!!!








 

 헣ㅎㅎㅎㅎ 내본진이 나오셨다눙 내 오랜덕질의 주인공이시라눙





근데 여시들 발견했어??

세남자의 공.통.점.이.랄.까☆★



헣ㅎㅎㅎ그래그래 바로 


씹덕 + 갭 + 여우상



내이상형의 결정체들이지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주금



여시들 여태 귀여운 사진 봤쟈나??그럼 더 봐야하쟈나?? 뭘???







 갭!!!!!!!!!!!!!!








갭!!!!!!!!!!!!!!!!!!!!!







갭!!!!!!!!!!!!!!!!!!!!!!!!!!!!!!!!!





















(이거 사생이야..?아니지??음방이지??)



























이글을 찐 아이돌 개씹덕후 여시는 죽었다고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석 닉네임 쓰는 애 잡히기만 해 | 작성시간 13.09.03 개소름..........제목보고 나도 내취향들 한명씩 꼽고 들어왔는데 와.............딱맞춤
  • 작성자슈밍슈슈밍 | 작성시간 13.09.03 개미지옥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구봉쇄 출구앞 안전요원들...
  • 작성자시으민 | 작성시간 13.09.03 와 나만 이런줄알앗는데 많았구나 진짜 출구만 열려있다는.......
  • 작성자남은 삶의 첫날(이종석) | 작성시간 13.09.07 와 언니 쩐다 님=나
  • 작성자빙썅 | 작성시간 13.09.14 언니 취향 나랑 완전 비슷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여우상...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