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EXO,샤이니]내 취향들을 한명씩만 꼽아봤어 작성자오세훈여자친구 (서울시장아니다)| 작성시간13.09.02| 조회수2285|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오세훈여자친구 (서울시장아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9.02 내가괜히 닉네임이 세훈이겠어;;;;한,한명씩 뽑아서...;;;;눈물을 머금고.....;;;;슈밍만.....;;;;;;;;;;;;;;;;;;;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꺌꺌꺌~ 작성시간13.09.02 ㅜㅜ언니취향 나랑똑같으뮤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노미노 작성시간13.09.02 헐ㅠㅜㅜㅡ김기범ㅜㅜㅜㅜㅜㅜㅜ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블엑 작성시간13.09.02 더쿠는 죽었다고 한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을바꿔야지 작성시간13.09.0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언니 나랑 취향 존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ssup 작성시간13.09.03 완전히 같진 않지만 나랑 비슷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기범(1991.09.23) 작성시간13.09.03 맞아ㅋㅋㅋ여우상 씹덕 귀염..ㅠㅠㅠㅠㅠㅜㅠ아으ㅠㅠ귀여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하게살자! 작성시간13.09.03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그래 ... 존나 그냥 잘생겻다 내눈엔 저런얼굴이 잘생긴얼굴.. 자알 생겨서 ㅂ존나 갭이커도 위아래로 다 잘생겻어시바...ㄷ ㅏ 잘어울려 미친 ㅎ 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멘 붕왔냐너 작성시간13.09.03 지이이인짜내취향....ㅠㅠㅠㅠ샤이니는걍 노래만조아햇는대 키의매력을영업당하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y amy 작성시간13.09.03 여기 나랑 취향이 동일한 언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결심했어엑소의개가되기로 작성시간13.09.03 겁나 내 취향임!!! 미친!!! 지디 오래도록 좋아하다가 시우민에게 입덕! 샤이니 중에선 키가 젤 눈에 띄고 와우!! 난 쟤네 귀여움이 좋아서 입덕했다가 세쿠시함으로 출구 봉쇄됨ㅜㅠ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AA+ 작성시간13.09.03 언니...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석 닉네임 쓰는 애 잡히기만 해 작성시간13.09.03 개소름..........제목보고 나도 내취향들 한명씩 꼽고 들어왔는데 와.............딱맞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밍슈슈밍 작성시간13.09.03 개미지옥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구봉쇄 출구앞 안전요원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으민 작성시간13.09.03 와 나만 이런줄알앗는데 많았구나 진짜 출구만 열려있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 삶의 첫날(이종석) 작성시간13.09.07 와 언니 쩐다 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썅 작성시간13.09.14 언니 취향 나랑 완전 비슷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여우상...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