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생활정보]게으른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다루는 스킬이 필요함.twt

작성자오쫄수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42,493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twitter.com/wowo1wowo1/status/1766469399693893994?t=vkfq_bWv9Cr4rZYrRr8IRg&s=19









 


 
병 수준으로 일 미루는 게으른 여시들의 극복법 댓글을 기다립니다 (망부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브 | 작성시간 26.06.09 이거진짜임ㅋㅋㅠ
  • 작성자스캭피 | 작성시간 26.06.09 좋은 방법이다 적용해서 해봐야지!
  • 작성자삘릴리리리 | 작성시간 26.06.09 난ㄴ 내가 아침에 끝내는 걸 좋아해서 부지런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게을러서였나봄ㅋㅋ
  • 작성자말이돼 | 작성시간 26.06.12 좋다
  • 작성자늑팔 | 작성시간 26.06.12 와 나 진짜 게으른데 참고해야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