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생활정보]게으른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다루는 스킬이 필요함.twt 작성자오쫄수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42,49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witter.com/wowo1wowo1/status/1766469399693893994?t=vkfq_bWv9Cr4rZYrRr8IRg&s=19X의 주닐님(@wowo1wowo1)게으른 사람들은 자기자신을 다루려면 스킬이 좀 있어야 하는듯. 절대 날 다그치면 안됨 금방 도망침ㅋㅋ 꼼수를 써서 작은 일로도 올~나 좀 대단쩐다ㅋㅋ 하게 만들어야함. 일을 시킬때는 시간twitter.com 병 수준으로 일 미루는 게으른 여시들의 극복법 댓글을 기다립니다 (망부석)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브 | 작성시간 26.06.09 이거진짜임ㅋㅋㅠ 작성자스캭피 | 작성시간 26.06.09 좋은 방법이다 적용해서 해봐야지! 작성자삘릴리리리 | 작성시간 26.06.09 난ㄴ 내가 아침에 끝내는 걸 좋아해서 부지런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게을러서였나봄ㅋㅋ 작성자말이돼 | 작성시간 26.06.12 좋다 작성자늑팔 | 작성시간 26.06.12 와 나 진짜 게으른데 참고해야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