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의라임오졌지나무 작성시간 26.06.11 소식해서 진짜 딱 한입 / 한두개씩만 퍼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짜가지고 모든음식을 거의 맛봄 단점은 한 6번은 왔다갔다해야하긴해.... 그러면 뷔페 끝냈을때 배도부르고 만족감도있어;;;
-
작성자통도리도리 작성시간 26.06.11 진지한 먹보들만 모인 것 같아서 귀엽고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먼저 스프 약간으로 문을 열어주고 일단 맛보고 싶은 음식 조금씩만 다 기미상궁함
그다음에 맛도리메뉴들만 집중공략
중간에 느끼다 물린다 싶을 때 알탕, 짬뽕 국물로 뚫어줌
약간 뚫리면 바로 음식 먹음
음식배 다 차면 후식으로 넘어감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 같이 먹어야 더 많이 먹을 수있음 -
작성자바보야흑흑 작성시간 26.06.11 다먹고 배부를때 디저트먹고나면 물린거 사라지고 다시시작할 수 잇음
-
작성자나는 매년 환해가는 케이크 작성시간 26.06.14 무조건 샐러드랑 곁들여먹음 한접시에 샐러드과일 소량+고기
샐러드과일 소량+회 이런식
그리고 디저트류에 과일같이 -
작성자All About 작성시간 26.06.23 아 갑자기 쿠우쿠우 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