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많이 먹는 꿀팁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음이 풍성풍성하다 작성시간26.06.10 꿀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6.10 제 꿀팁은 탄단지고 거꾸로 식사법이고 혈당 신경쓰지 말고다른거로 배채우지 않고 "먹고싶은 것부터 먹는다"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미치겠다정신체리 작성시간26.06.10 안물리게 단짠으로 먹어 단거먹으면 짠거 땡기고 짠거 먹으면 단거 땡기고 무한루프한번 갈 때마다 두접시씩 갖고와 왔다갔다하면 그사이에 배부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배부름을 눈치채지 못하게 앉아서 먹어버려야됨파인애플 먹으면 소화 잘되는 느낌이라 또먹을 수 있는듯다먹고 아이스크림 먹은 다음에 한그릇 더 퍼오면 의외로 잘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무새 작성시간26.06.10 진지해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꺄뚜어멍 작성시간26.06.10 중간 중간 파인애플 먹어주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이이아아아 작성시간26.06.10 근데 수프부터 먹으면 금방 포만감 들어 따뜻하고 지방함량 높아서 그런가... 난 야채약간에 가벼운 해산물류 먼저 먹고 그담부턴 걍먹고싶은거 먹기가 최고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향기 맡기 공짜 작성시간26.06.11 그럼 비릿해진 사이다는 어떠카나요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라임오졌지나무 작성시간26.06.11 소식해서 진짜 딱 한입 / 한두개씩만 퍼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짜가지고 모든음식을 거의 맛봄 단점은 한 6번은 왔다갔다해야하긴해.... 그러면 뷔페 끝냈을때 배도부르고 만족감도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11 진지한 먹보들만 모인 것 같아서 귀엽고 웃김 ㅋㅋㅋㅋㅋㅋㅋ나는 먼저 스프 약간으로 문을 열어주고 일단 맛보고 싶은 음식 조금씩만 다 기미상궁함그다음에 맛도리메뉴들만 집중공략 중간에 느끼다 물린다 싶을 때 알탕, 짬뽕 국물로 뚫어줌약간 뚫리면 바로 음식 먹음 음식배 다 차면 후식으로 넘어감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 같이 먹어야 더 많이 먹을 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보야흑흑 작성시간26.06.11 다먹고 배부를때 디저트먹고나면 물린거 사라지고 다시시작할 수 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매년 환해가는 케이크 작성시간26.06.14 무조건 샐러드랑 곁들여먹음 한접시에 샐러드과일 소량+고기샐러드과일 소량+회 이런식그리고 디저트류에 과일같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About 작성시간26.06.23 아 갑자기 쿠우쿠우 땡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