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뷔페 많이 먹는 꿀팁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음이 풍성풍성하다 작성시간26.06.10 꿀팁
  •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6.10 제 꿀팁은 탄단지고 거꾸로 식사법이고 혈당 신경쓰지 말고
    다른거로 배채우지 않고 "먹고싶은 것부터 먹는다"라죠
  • 작성자 아미치겠다정신체리 작성시간26.06.10 안물리게 단짠으로 먹어 단거먹으면 짠거 땡기고 짠거 먹으면 단거 땡기고 무한루프
    한번 갈 때마다 두접시씩 갖고와 왔다갔다하면 그사이에 배부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배부름을 눈치채지 못하게 앉아서 먹어버려야됨
    파인애플 먹으면 소화 잘되는 느낌이라 또먹을 수 있는듯
    다먹고 아이스크림 먹은 다음에 한그릇 더 퍼오면 의외로 잘들어감
  • 작성자 돈무새 작성시간26.06.10 진지해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꺄뚜어멍 작성시간26.06.10 중간 중간 파인애플 먹어주기..
  • 작성자 이이이아아아 작성시간26.06.10 근데 수프부터 먹으면 금방 포만감 들어 따뜻하고 지방함량 높아서 그런가... 난 야채약간에 가벼운 해산물류 먼저 먹고 그담부턴 걍먹고싶은거 먹기가 최고였어
  • 작성자 꽃향기 맡기 공짜 작성시간26.06.11 그럼 비릿해진 사이다는 어떠카나요 ㅠㅠㅠㅠ
  • 작성자 나의라임오졌지나무 작성시간26.06.11 소식해서 진짜 딱 한입 / 한두개씩만 퍼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짜가지고 모든음식을 거의 맛봄 단점은 한 6번은 왔다갔다해야하긴해.... 그러면 뷔페 끝냈을때 배도부르고 만족감도있어;;;
  •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11 진지한 먹보들만 모인 것 같아서 귀엽고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먼저 스프 약간으로 문을 열어주고 일단 맛보고 싶은 음식 조금씩만 다 기미상궁함
    그다음에 맛도리메뉴들만 집중공략
    중간에 느끼다 물린다 싶을 때 알탕, 짬뽕 국물로 뚫어줌
    약간 뚫리면 바로 음식 먹음

    음식배 다 차면 후식으로 넘어감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 같이 먹어야 더 많이 먹을 수있음
  • 작성자 바보야흑흑 작성시간26.06.11 다먹고 배부를때 디저트먹고나면 물린거 사라지고 다시시작할 수 잇음
  • 작성자 나는 매년 환해가는 케이크 작성시간26.06.14 무조건 샐러드랑 곁들여먹음 한접시에 샐러드과일 소량+고기
    샐러드과일 소량+회 이런식
    그리고 디저트류에 과일같이
  • 작성자 All About 작성시간26.06.23 아 갑자기 쿠우쿠우 땡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