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캣브리또 작성시간 26.06.12 https://maps.app.goo.gl/PRea1fSYmGKsRMJj6?g_st=ac
피렌체가면 참깨젤라또 꼭 먹어야 돼.... -
작성자플랑플 작성시간 26.06.12 젤라또는 컬러링북이아니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플로리다 작성시간 26.06.12 8월 로마가는데 가봐야지ㅜㅜㅜ고마워
-
작성자키미 안토넬리 작성시간 26.06.12 난 여시가 추천해줬던데가 제일 맛잇었음… 콘을 만들어서 주는 데였는데..
-
작성자쫀득망곰이 작성시간 26.06.13 이탈리아 갔다가 젤라또 맛들려서 하루에 세군데 갔다가 배 아파죽는 줄ㅋㅋㅋㅋ 에쏘 맛집에서 먹은 아포카토 존맛이었고 무슨 다리 건너 있는 곳 쌀젤라또가 존맛이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