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드베이비 작성시간 26.06.23 나야 ㅅㅂ 우리집에서 나만 저럼ㅠ 2-3 단계인듯
-
작성자레베럽했주 작성시간 26.06.24 나야ㅠ 유전인데 운동화 저자리만 닳는다
-
작성자크리스마스언제와 작성시간 26.06.24 나 태어날 때부터 저래서 엄지 발가락 잡아당기고 그랬는데.. ㅋㅋㅋ 쓸데없는 짓이었음 ㅋㅋㅋ 3-4단계 사이고 볼 넓은 운동화만 신어 발 길이만 보면 235 신어야 되는데 볼 때문에 245~250까지 봐야 됨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 26.06.24 나 2~3 사이인데 안아픔.... 뭐지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27 new
나도 선천인 듯 구두 아예 안 신고 좁은 신발 아예 안 신는데 어릴 때부터 이모가 나보고 여기 뼈 튀어나왔다고 하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