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많이 걸리는 발가락 질환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삶은 낙 낙은 삶 작성시간26.06.18 나 어렷을때부터 저랳고 크면거 자세 비뚫어지면서 심해짐 지금 30도 기울엇고 수술해야함 수술 1박 입원해야하고 500만원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rlend Oye 작성시간26.06.18 2.5~3인데 유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샧알 작성시간26.06.18 난 타고남 ㅅㅂ~~~~ 개아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리 작성시간26.06.19 우와 신기하다 오른쪽만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6.19 개아파..저기에족저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ㅁl쭈 작성시간26.06.19 지금 3인데 4로 가는 중.. 이미 새끼 발가락 변형됐음... 발도 아프지만 종아리가 부어서 진짜 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우버거 작성시간26.06.20 유전인거같아 난 구두 신지도 않앗는데 저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벤츠뽑을거여 작성시간26.06.20 3인데… 유전은 아닌데 어릴때부터 저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이치즈버거 작성시간26.06.21 2~3 / 선천적...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댓글읽고싶어..바로삭제하지말아줘 작성시간26.06.21 2~3 유전이쁜 운동화못신음잘못신으면 저쪽 욱씬거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아지나가라 작성시간26.06.21 1-2인데 유전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105 작성시간26.06.21 나도 유전이라 평생 2로 살다가 수술했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드베이비 작성시간26.06.23 나야 ㅅㅂ 우리집에서 나만 저럼ㅠ 2-3 단계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베럽했주 작성시간26.06.24 나야ㅠ 유전인데 운동화 저자리만 닳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마스언제와 작성시간26.06.24 나 태어날 때부터 저래서 엄지 발가락 잡아당기고 그랬는데.. ㅋㅋㅋ 쓸데없는 짓이었음 ㅋㅋㅋ 3-4단계 사이고 볼 넓은 운동화만 신어 발 길이만 보면 235 신어야 되는데 볼 때문에 245~250까지 봐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24 나 2~3 사이인데 안아픔....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7 new 나도 선천인 듯 구두 아예 안 신고 좁은 신발 아예 안 신는데 어릴 때부터 이모가 나보고 여기 뼈 튀어나왔다고 하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