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정보]여자들이 많이 걸리는 발가락 질환

작성자불멍물멍차트멍|작성시간26.06.17|조회수85,339 목록 댓글 57

출처 : https://www.dmitory.com/issue/4064920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베이비 | 작성시간 26.06.23 나야 ㅅㅂ 우리집에서 나만 저럼ㅠ 2-3 단계인듯
  • 작성자레베럽했주 | 작성시간 26.06.24 나야ㅠ 유전인데 운동화 저자리만 닳는다
  • 작성자크리스마스언제와 | 작성시간 26.06.24 나 태어날 때부터 저래서 엄지 발가락 잡아당기고 그랬는데.. ㅋㅋㅋ 쓸데없는 짓이었음 ㅋㅋㅋ 3-4단계 사이고 볼 넓은 운동화만 신어 발 길이만 보면 235 신어야 되는데 볼 때문에 245~250까지 봐야 됨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 작성시간 26.06.24 나 2~3 사이인데 안아픔.... 뭐지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7 new 나도 선천인 듯 구두 아예 안 신고 좁은 신발 아예 안 신는데 어릴 때부터 이모가 나보고 여기 뼈 튀어나왔다고 하드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