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매일보려는 연인 미치겠어요.

작성자93의기적|작성시간17.02.02|조회수16,762 목록 댓글 139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http://pann.nate.com/talk/335625247




말그대로 매일매일 보려고 해요.

 

이제 사귄지 세달 되어가는데

매일 봤어요. 하루도 안빠지고. 이젠 진짜 지치다 못해 마음도 식어버릴꺼 같아요.

 

저는 일주일에 세번정도가 가장 적당하다고 봐요

저도 일하는 입장이고 남자친구도 일을 합니다.

 

근데 남자친구는 집에서 쉬는시간을 아깝다고 생각해요.

저를 사귀기전에도 매일같이 밖에 나갔어요 술을 마신다던가 피시방을 간다던가

 

안보면 서운해 하는게 눈에 보여요 괜찮다고는 하지만

신경쓰여 죽겠어요 짜증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차를 마신다던가 밥만먹고 헤어진다던가 그런게 없어요

보면 무조건 일끝나고부터 저녁 12~1시까지는 기본이에요.

체력도 바닥이고 돈도 마니 나가고 좀 줄이자고 몇번 말했는데

그때뿐이에요. 서운해하고 또 다음날에는 자기 보러갈까 이런말을 먼저해요.

 

남자친구도 피곤해 보이긴해요

같이 영화보러 가면 옆에서 졸고 있어요.

이럴꺼면 왜 굳이 피곤한데도 나와서 영화를 봐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자취를 해요 동생하고 같이

몇일전에 몸이 안좋아서 못볼꺼 같다고 하니

서운해 보였어요.

 

그래서 우선 불렀어요 여기라도 올래?라고

그랬더니 왔어요.

저는 몸이 안좋아서 바로 골아떨어졌고

남자친구는 계속 티비봤어요 ㅋㅋㅋㅋㅋㅋ 휴..

 

그럴꺼면 집에가서 좀 쉬면서 보던가 하지

아프다는데도 옆에서 꾸역꾸역 있는게 너무 싫었어요.

 

당연히 저를 보고 싶고 제가 좋은건 알겠지만

너무 이기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아파서 열나고 그러는데도 티비만 보고 갈생각을 안하길래

안갈꺼냐고 물으니까

자기 쉬고 싶은거야? 이러길래 너도 가야지 이제 그랬는데도

한참을 티비를 더 보고 11시 넘어서야 갔어요.

 

그제서야 저는 씻고 자는데 쉬어도 쉬는거 같지가 않아요.

 

제가 디스크가 좀 있어서 한번씩 허리가 엄청 아픈데

아프다고 해도 보러 올려고 하고

아프다는데도 쉬라고 말은 하면서 끝날때쯤 되면

내가 갈까? 이런식이에요.

 

정말 저한테 잘하고 좋아하지만

제 시간도 없고 오로지 남자친구한테 시간을 쏟아야해요.

 

저도 너무 힘들어요.

좋았던 마음까지 사라질꺼 같아요.

요즘엔 그래서 신경질만 나요.

 

피곤하고 예민해져서요.

어찌해야 할까요. 말하면 서운한티 내고 그러는데

휴.........







이번 남친 만나고 느낀건데..

장거리 괜찮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수야 누나야 | 작성시간 17.02.03 나 저런 남자친구 있었어... 자주 만나는 게 싫다는 건 아닌데 내가 따로 약속 있어도 서운해하고 만약 3시에 만나기로 했다 하면 난 12시부터 준빈데 걘 지네 집에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우리집엘 12시에 와서 붙어있었어 아니 난 씻고 화장하고 어차피 지랑 못 놀고 지도 자거나 핸드폰 만지는데 도대체 왜...? 그게 한 두 번이면 괜찮은데 매일 그랬고 매일 만나야했음 아파서 좀 쉬고 싶다니까 굳이 또 집에 온대고... 가까우면 와주는 거 좋지 근데 걔네 집이랑 우리집 멀고 만난지 한달도 안 돼서 땀흘리고 안 씻고 누운모습 보이기 싫었단 말야 시벌... 그것도 좀 벅차고 지쳤는데 결정적으로 날 지네 엄마취급 함 존나 찡찡
  • 답댓글 작성자경수야 누나야 | 작성시간 17.02.03 내 친구가 보다못해 야 넌 좀 떨어져봐라 하니까 자기야아 쟤가 나한테 모라고 해잉 이런 거? 내가 이십대 초반만 됐었어도 같이 좋다고 붙어있을 수 있었겠지만 그 땐 이미 못 만나 안달인 친구들이랑도 서로 바쁘고 힘드니까 연락만 주고받고 많아봐야 일주일에 한 두 번 만나던 시기였어 근데 아오... 데이트할 때도 맨날 지가 내더만 알고보니 그것도 엄마카드ㅋㅋㅋㅋ 진짜 마마보이가 날 지 엄마취급 해가며 젖먹이 때마냥 붙어 안 떨어지려는 거 같아서 헤어짐 그랬더니 내가 지를 이용해먹었네 뭐네... 아니 대체 뭘...? 니가 이용할 건덕지나 있었냐고 생각하니까 또 머리 아프다 암튼 글쓴 분 본인이랑 안 맞는 것도 있고
  • 답댓글 작성자경수야 누나야 | 작성시간 17.02.03 남자가 저런 성향일 땐 마마보이일 가능성 높아요... 의존적이고 한마디로 걍 아들 입양하시는 꼴...이 될 수도 있으니 헤어지시길...
  • 작성자뿌웅빠앙 | 작성시간 17.02.03 오우... 너무 심하다.. 일주일에 세번도 많은거같은데 나는 ㅠㅠㅠㅠㅠ 특히 일할때는 걍 주말에만 보는게좋아 ㅠㅠㅠ 가끔 평일에 만나서 저녁먹거나
  • 작성자밤잠못이루고 | 작성시간 17.02.03 지금 남자친구가 나한테만 붙어있으려 하는데 이게 익숙해지니 나쁘진 않앜ㅋㅋㅋㅋㅋ
    햇수로 3년 사겼는데 진심 안본날이 손에 꼽힘 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부담스럽고 내시간 갖고싶고 그랬는데 이젠 뭐.... 더 같이
    있고싶고, 같은 공간에 같이있으면서도 개인 일을 할 수 있다판단되소 결혼준비중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