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매일보려는 연인 미치겠어요.

작성자93의기적| 작성시간17.02.02| 조회수16048| 댓글 1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붐바야 악개 작성시간17.02.02 으 전남친이 저랬음 심지어 나는 학생이고 지는 직장인인데도 꼬박꼬박
  • 작성자 비글위글비글위글비글위글 작성시간17.02.02 난 일주일이 한번ㅂㅣ봄5개월짼데...그게 맘편
  • 작성자 뿡ㅊi 작성시간17.02.02 안 맞는거야...
  • 작성자 blanky munn 작성시간17.02.02 난 원래 일없어도 무조건 집밖에 나가는 바깥순이라 일주일에 2-3번은 남친만남... 집에 있으면 늘어져서 싫어서.. 남친도 그런성향이라 잘맞음
  • 작성자 애기들 다 행복하기를 ...♡ 작성시간17.02.02 전남친시끼 저지랄 지쳐 ㅠㅠ
  • 작성자 오후 두시 작성시간17.02.02 저건 너무 배려없다...아플때 편하게 해주려고 하는게아니라 그냥 옆자리만 채우려는 욕심이잖아 나도 외로움많이타고 남친이랑 매일보고싶은데 선은 그을줄알아야 오래만나지ㅠㅠ
  • 작성자 난너무귀여워 작성시간17.02.02 나는 한번이젤 좋아.. 피곤
  • 작성자 애기입맛여시 작성시간17.02.02 난 많이볼수록 조아..
  • 작성자 힘내,사랑하니까 작성시간17.02.02 연애초반엔 일주일에 두세번 한 삼개월지나면 일주일에 한번...
  • 작성자 철학 작성시간17.02.02 연애방식이 안맞으면 힘들지 아무래도ㅠㅠ
  • 작성자 똥마려운데비켜주세요 작성시간17.02.02 난 일주일에 한번이고 가끔 두번인데 딱 죠아
  • 작성자 캔모어최고시다 작성시간17.02.02 아 스트레스
  • 작성자 전세임대죠깥네.. 작성시간17.02.02 여시들!!!! 적당한 장거리는 장기연애가됩니다!!!!!!!! 일주일에 한번 만나는거 좋아!!!! 물론 난 일주일에 한번 금요일저녁부터 일요일저녁까지 보지만;;;;;;;;;;;
  • 작성자 낙서 작성시간17.02.02 평일 1번 주말 1번이 딱 좋은듯
  • 작성자 경수야 누나야 작성시간17.02.03 나 저런 남자친구 있었어... 자주 만나는 게 싫다는 건 아닌데 내가 따로 약속 있어도 서운해하고 만약 3시에 만나기로 했다 하면 난 12시부터 준빈데 걘 지네 집에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우리집엘 12시에 와서 붙어있었어 아니 난 씻고 화장하고 어차피 지랑 못 놀고 지도 자거나 핸드폰 만지는데 도대체 왜...? 그게 한 두 번이면 괜찮은데 매일 그랬고 매일 만나야했음 아파서 좀 쉬고 싶다니까 굳이 또 집에 온대고... 가까우면 와주는 거 좋지 근데 걔네 집이랑 우리집 멀고 만난지 한달도 안 돼서 땀흘리고 안 씻고 누운모습 보이기 싫었단 말야 시벌... 그것도 좀 벅차고 지쳤는데 결정적으로 날 지네 엄마취급 함 존나 찡찡
  • 답댓글 작성자 경수야 누나야 작성시간17.02.03 내 친구가 보다못해 야 넌 좀 떨어져봐라 하니까 자기야아 쟤가 나한테 모라고 해잉 이런 거? 내가 이십대 초반만 됐었어도 같이 좋다고 붙어있을 수 있었겠지만 그 땐 이미 못 만나 안달인 친구들이랑도 서로 바쁘고 힘드니까 연락만 주고받고 많아봐야 일주일에 한 두 번 만나던 시기였어 근데 아오... 데이트할 때도 맨날 지가 내더만 알고보니 그것도 엄마카드ㅋㅋㅋㅋ 진짜 마마보이가 날 지 엄마취급 해가며 젖먹이 때마냥 붙어 안 떨어지려는 거 같아서 헤어짐 그랬더니 내가 지를 이용해먹었네 뭐네... 아니 대체 뭘...? 니가 이용할 건덕지나 있었냐고 생각하니까 또 머리 아프다 암튼 글쓴 분 본인이랑 안 맞는 것도 있고
  • 답댓글 작성자 경수야 누나야 작성시간17.02.03 남자가 저런 성향일 땐 마마보이일 가능성 높아요... 의존적이고 한마디로 걍 아들 입양하시는 꼴...이 될 수도 있으니 헤어지시길...
  • 작성자 뿌웅빠앙 작성시간17.02.03 오우... 너무 심하다.. 일주일에 세번도 많은거같은데 나는 ㅠㅠㅠㅠㅠ 특히 일할때는 걍 주말에만 보는게좋아 ㅠㅠㅠ 가끔 평일에 만나서 저녁먹거나
  • 작성자 밤잠못이루고 작성시간17.02.03 지금 남자친구가 나한테만 붙어있으려 하는데 이게 익숙해지니 나쁘진 않앜ㅋㅋㅋㅋㅋ
    햇수로 3년 사겼는데 진심 안본날이 손에 꼽힘 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부담스럽고 내시간 갖고싶고 그랬는데 이젠 뭐.... 더 같이
    있고싶고, 같은 공간에 같이있으면서도 개인 일을 할 수 있다판단되소 결혼준비중 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