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쩌리에서 천사들을 만난 학대 받고 버려진 유기견 근황

작성자이세상멍멍다행복해야대|작성시간17.12.04|조회수19,808 목록 댓글 51

출처 : 여성시대 이세상멍멍다행복해야대

구 꾸꾸 현 윤정
줄여서 구꾸현윤은 엄청난 천사들을 만났읍니다...!!
쩌리에 글 올리고 막막해하던 저와 꾸꾸는
천사같은 임보여시와 입양여시를 만났습니다.
얼마나 많은 여시들이 도와주신다고...! ㅠㅠ 따흐흑
을매나 천사들인지...!!!!!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도와주신다 하신 모든 여시들 사랑합니다 다들 복받으실거예여ㅠㅠㅠㅠ

임보 여시를 만나기 전 병원에서 기본적인 검사와
감기약 비용등은 제가 냈고
임보여시를 만나 3주동안 애정으로 케어를 받았어요
그리고 저번주 주말!!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구꾸현윤은!
콧소리가 매력적이고 애교가 너무너무 많았어요 진짜ㅠㅠ
임보여시가 진짜 무지막지하게 케어를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입양여시의 현재사진을 보십시오 저 이불..!
저 좋은 환경....!!! 저도 데려가주셨으면 하는거시...


-------------------------------////------
처음으로 대형겟에 글 올려 횡설수설 하던 나한테
많은 도움을 준 여시들 진짜 고마워
이친구는 이제 진짜 사랑받고 클거야!!! 많은 여시들이
근황도 궁금해해줘서 글 올렸는데 틀린 거 있으면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한번도약과였던적이없는데 | 작성시간 21.12.02 윤동이 안녕!!!올해도 벌써 다 갔네 ㅎㅎㅎ 마지막 남은 한달도 행복하고 앞으로 남은 견생도 오래오래 아프지말고 행복해야해
  • 작성자HoiHoi | 작성시간 23.09.11 오랜만에 소식전해~
    윤정이가 나이가 있어서 매년 건강검진을 받는데 작년말에 별말없었는데 올해 새로 옮긴 병원에서 (거주지때문에) 선생님께서 윤정이가 심장병이 있는것같고 처음 나이 진단받은거보다 훨씬 더 나이가 많을수도있다고.. 심장초음파를 권유받았어.. 지금도 아기같고 잘먹고 잘뛰어다녀서.. 건강할줄알았는데 ㅠㅠ 청천벽력같아.. 이번주 중으로 큰 병원 결정해서 심장검사하러가..
  • 답댓글 작성자HoiHoi | 작성시간 23.09.12 여전히 귀여워 건강검진하고 미용햇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자작 | 작성시간 23.10.12 HoiHoi 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 윤정아
  • 작성자Lemonie | 작성시간 26.06.22 여시들 오랜만에 소식전에 오늘 아침에 윤정이가 댕댕별로 여행을 떠났어.. 9년동안 윤정이랑 함께하면서 너무 행복했고 윤정이한테 사랑을 가득받았던 지난 시간이었어.. 나이가 들면서 후천적으로 심장병이 생겨서 약 먹으면서 지냈었는데 어제까지만해도 산딸기 흘린거 먹튀하고 뽈뽈 다녀서 더 오래 살거라 생각했어. 처음데려왔을때도 이가 안좋아서 몇살인지 추정이 잘안된다고 병원을 몇년간 갈때마다 7-9살? 이런말을 들었는데 추정하길 올해 12,3살정도..였고 치와와수명은 20년이래서 앞으로 더 함께할 시간이 많을거라 생각했어.. 아침에 내 옆에 와서 헥헥거리는데 평소랑 다른 느낌이라 보니 동공이 풀리고 혀가 파래지더라고 운이 좋았던건지 오늘 가족들이 다 집에 있어서 다들 안아주고 윤정이 둘러싸서 쓰다듬어주고 마지막인사도 할수있었어.. 가족들품에서 그렇게 떠났는데 눈을 감지않더라.. 동그랗고 반짝거리는 눈, 사람손길을 너무나 좋아하던 작고 귀엽고 늘 웃음을 주던 우리 윤정이, 이제 안아프고 댕댕별에서 즐겁게 뛰어놀겠지...윤정이를 데려올수있게 구조해준 여시 너무 고마워 그리고 윤정이 안부 들여다 봐주던 여시들도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