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지현우 사랑고백에 유인나 당황 "무슨 마음으로 말한건가" (투표 멘붕....이다..ㅋㅋㅋ)

작성자현실로그아웃|작성시간12.06.08|조회수24,167 목록 댓글 84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20608n04136

 

 


지현우 사랑고백에 유인나 당황 "무슨 마음으로 말한건가"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2-06-08 07:53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지현우 사랑고백에 유인나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7일 오후 열린 케이블 채널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기념 팬미팅 현장에서 지현우는 드라마 속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유인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

지현우는 "한번은 유인나 씨한테 사랑고백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감정이 잘 몰입되지 않아서 괴로워하는데 유인나씨가 제 귀에 이어폰을 꽂아줬다"고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같은 당시 상황을 전했다.

지현우가 유인나에 대해 호감 가득한 말들을 쏟아내자 장내는 술렁이기 시작했고, 지현우는 "저 오늘 솔직해지고 싶습니다. 우리 드라마의 매력은 멘탈붕괴죠? 회마다 멘탈붕괴잖아요. 여러분이 오늘 멘탈붕괴될 일은 제가 유인나 씨를 사랑합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사랑고백해 객석은 환호와 탄성이 터져나왔다.

유인나를 비롯해 다른 출연진들은 당황했고, 유인나는 지현우 사랑고백에 대한 대답을 해야하는 순간이 오자, "내가 눈물신이 정말 많았기때문에 항상 OST를 듣고 했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그러나 "사랑한다고 고백했으니까 답변을 해줘야 되지 않겠냐"는 MC의 재촉에 유인나는 "이따가 끝나고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다. 무슨 마음으로 이야기했는지 (웃음) 얘(지현우)가 지금 뭘 하는건지. 정말 멘붕의 드라마다"라며 재치있게 술렁이는 장내를 수습하려 했다.


'인현왕후의 남자'에 나란히 캐스팅된 지현우와 유인나는 극 초반부터 열애설에 휩싸이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그러나 이 역시도 드라마에 몰입한 시청자와 캐릭터에서 비롯된 해프닝으로 여겨졌지만, 이번 지현우의 사랑고백으로 또 한 번 세간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인현왕후의 남자는 타임슬립 장르의 하나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16회로 종영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가슴설레고 매력적인건 일단 쌍방합의가 되어있어야 하는거 아님??

쟤가 아무생각이 없엇겟냐 사귀고 잇는데 우리 발표 하자 해서 쨘! 한거겟지

한 사람들 이해안가;;;;

유인나가 저 현장에서 보여준 반응은 그게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는 사이 아닌데 찜꽁해놓을려고?

아님 사귀는 사이 맞고 찜꽁해놓을려고?


두 경우의 수 모두 배려 부족임....

여자 존트 당황하자나;;;;

연예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좋아하구 있더라도 사전얘기하지 않은 공개발표는 존나 캐당황일듯 ㅋㅋㅋㅋ

둘이 서로 진짜 좋아해도 비밀연애 하는 연옌들이 왜 그러는데 ㅋㅋㅋ 

연인 일은 식장에 들어가기까지 모르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들어가서도 모르는일 ㅡ,ㅡ;;;;



내가 연옌걱정하는건 아닌데 저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연예인이 고백하면 여자연예인은 무조건 설렐거라고 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나인버스 | 작성시간 12.06.08 군...대간다며..... 그리고 뭐 유인나언니도 관심이씀모를까 아님 개당황.....
  • 작성자똑빠루 | 작성시간 12.06.08 유인나가 다른사람이랑 사귀거나 좋은감정있는 사람있을지도 모르는데 ... 너무 경솔한듯 거절할수도있는데 그 여파는 다 유인나한테 오는거잖아
  • 작성자차분한아이 | 작성시간 12.06.08 음... 내생각은 쪼끔 그렇다. 여배우는 이미지가 전부인데 멋대로 갑자기 사랑한다고 방청객한테 고백을 해버리면 옆에서 듣고있던 당사자는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연애는 당사자 둘의 문제인데 일반인이야 공개프로포즈해도 사람들이 기억하지않지만 연예인은 다르지;; 공개하는것이 무엇일지는 연예인본인마음인데 가만히있던 유인나는 남 연애관에 휘말리게된거니 저거 사람들이 평생기억할텐데... 거절해도 이상하고 수락해도 이상한 상황이 돼버림
  • 작성자가영이 | 작성시간 12.06.09 언니들.. 왜 지현우를 욕하지? 유인나한태 피해가는건 없자나 솔직히 ㅋㅋ 사귄다고한것도아니고 걍 고백한건데 ㅋㅋㅋㅋ 얼마나 좋으면 그랬겠서. 근데 유인나는 당황하긴했겠다.
  • 작성자시바신을믿으면시바 | 작성시간 12.06.09 으잉?ㅋㅋㅋㅋㅋㅋㅋ 이건진짴ㅋㅋㅋㅋ 뭐하는거야? 7월에 군대가는놈잌ㅋㅋㅋㅋ 개똥매너네 ㄷㄷ인현왕후 마지막회보고 설렌거 이거보고 확깸...너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