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s usual. 작성시간 18.07.04 존나 싫어 진짜. 저러는 사람들 다 개찌질해
-
작성자오연서 작성시간 18.07.04 나 관종이라 그랬는데.. 물론 라포형성이 잘 되어 있는 사람들이랑만
댓보니까 그러면 안되겠다 반성.. -
작성자느갭따리느갭따 작성시간 18.07.05 그래서 답장 졸라늦게함 ㅋㅋㅋ 그래야 다시 목적있는카톡옴 ㅋㅋㅋ
-
작성자EPHWURD 작성시간 18.07.05 마자 난 이런 적 없는데 이런 사람 존많문
-
작성자침착한 여시 작성시간 18.07.06 그래서 안읽씹함 존나싫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