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카톡으로 일단 이름만 딱 부르고 마는 거 존나...twt

작성자979466680|작성시간18.07.04|조회수130,266 목록 댓글 169

출처 : 트위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 usual. | 작성시간 18.07.04 존나 싫어 진짜. 저러는 사람들 다 개찌질해
  • 작성자오연서 | 작성시간 18.07.04 나 관종이라 그랬는데.. 물론 라포형성이 잘 되어 있는 사람들이랑만
    댓보니까 그러면 안되겠다 반성..
  • 작성자느갭따리느갭따 | 작성시간 18.07.05 그래서 답장 졸라늦게함 ㅋㅋㅋ 그래야 다시 목적있는카톡옴 ㅋㅋㅋ
  • 작성자EPHWURD | 작성시간 18.07.05 마자 난 이런 적 없는데 이런 사람 존많문
  • 작성자침착한 여시 | 작성시간 18.07.06 그래서 안읽씹함 존나싫어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