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노뿐이야 작성시간 19.05.21 역시 냄저 위주의 세상은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 것...미토콘드리아 dna도 모계유전이고ㅠ 멍청하고 충동적이고 폭력성만 넘치는 해악 xy는 하루 빨리 다 뒤졌으면...
-
작성자세심한사람 작성시간 19.05.21 재밌당 그리고 크게 관련은 없지만 원래 언니라는 말이 그냥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 부를 때 일반적으로 쓰였었대
-
작성자메갈세상 작성시간 19.05.21 God is a womyn 이라고요~
-
작성자Alisa 작성시간 19.05.21 헐 대박이다 딸이란 말 겁나좋은뜻이었네
-
작성자W. H. Auden 작성시간 19.05.21 무당들 신내림받을때 굿해주고 가르쳐주는 스승을 신엄마, 배우고 제자로 들어가는 애기무당을 신딸이라고 하잖아 성별이 남자건 여자건 전부다 신딸, 신엄마라고 하는데 그거하고도 관련있지 않을까? 무당이 모계계승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