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딸’의 어원은 모계사회로부터 시작되었을 수도 있다.

작성자전.화.하.지.마.시.라.고.요.|작성시간19.05.21|조회수5,024 목록 댓글 18

출처 : https://twitter.com/hohee_1/status/1130508114900410368?s=21





흥미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뿐이야 | 작성시간 19.05.21 역시 냄저 위주의 세상은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 것...미토콘드리아 dna도 모계유전이고ㅠ 멍청하고 충동적이고 폭력성만 넘치는 해악 xy는 하루 빨리 다 뒤졌으면...
  • 작성자세심한사람 | 작성시간 19.05.21 재밌당 그리고 크게 관련은 없지만 원래 언니라는 말이 그냥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 부를 때 일반적으로 쓰였었대
  • 작성자메갈세상 | 작성시간 19.05.21 God is a womyn 이라고요~
  • 작성자Alisa | 작성시간 19.05.21 헐 대박이다 딸이란 말 겁나좋은뜻이었네
  • 작성자W. H. Auden | 작성시간 19.05.21 무당들 신내림받을때 굿해주고 가르쳐주는 스승을 신엄마, 배우고 제자로 들어가는 애기무당을 신딸이라고 하잖아 성별이 남자건 여자건 전부다 신딸, 신엄마라고 하는데 그거하고도 관련있지 않을까? 무당이 모계계승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