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택시를 탈 때 과연 남녀 차별이 존재할까?

작성자머라이어캐리|작성시간19.12.31|조회수4,364 목록 댓글 46



넘 공감돼서 캡쳐떠옴

출처 : 페북 딩고페이지




(이건 페북 댓글인데 공감돼서 캡쳐해옴
안되면 지울겝)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06:02 | 작성시간 19.12.31 나도 택시타면 기분나빠져서 웬만하면 택시 안타 내돈내고 타는데 잡담정도는 기사님들도 심심하니까 받아주거든? 근데 정치얘기 가까운데 왜타냐 <아니 타서 돈벌어다주면 좋은거아님? 네비찍는것도 한참가서 찍고 아니 진짜 여자혼자 택시타면 별 오지랖을 다 겪어요
  • 작성자니야오오오홍 | 작성시간 19.12.31 내비 진짜 안해줌. 길 설명 어려워서 주소 치겠다는데 무조건 안된데. 오히려 나한테 어떻게 가냐고 길 물어보고. 저기 위에 있는거 다 겪어봄. 그래서 택시 혼자서는 택시 탈 일 안만듬. 절대 안타
  • 작성자구름그림 | 작성시간 19.12.31 진짜존나짜증나
  • 작성자말-머-리! | 작성시간 19.12.31 무조건 티맵택시만 타 그냥타서 목적지 말하명 짜증내는 것들이 많아서
  • 작성자렘바스 | 작성시간 20.01.01 난 그래서 진짜 엄청 급하거나 하지않으면 택시 안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