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언니가 떡볶이에 소시지 넣었다고 버렸단 글 기억해? 언니 입장 글도 봐줘

작성자개비스콘이 뭐니 아버지의 강냉이지| 작성시간20.05.25| 조회수56174| 댓글 16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트롯여왕김다비 작성시간20.05.28 와 이글보니 언니 진짜 안타깝다 마음고생 존나 심했을꺼같음 ㅠㅠㅠ동생 존나 지만 피해자인척했네 글도 근데 안타까운게 조그만거 하나에도 꼬투리잡히고 살다보니까 계속 부연이길어지고 글자체에도 방어적인게 보이는것 같아ㅠㅠㅠㅠ 정말 슬프다ㅜㅜ
    언니...혹시 이댓글 보고계세면 얼른 독립하기고 잘사세요 부디ㅠㅠ
  • 작성자 너마늘사랑해쿵야 작성시간20.05.28 어떻게저래..
  • 작성자 륭륭이모 작성시간20.05.29 안타깝다 언니 꼭 잘되길
  • 작성자 보라시티 작성시간20.05.29 진짜.... 글 읽고 이런 생각 잘 안 하는데 언니 글의 모든 문장이 하나하나 완벽하게 이해돼서 너무 화가 나고 안타깝다 그 멋진 결심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걸 알고 앞으로는 떳떳하게 살아갔으면 좋겠어 그리고 지금부터라도 부디 진심으로 행복하기를... 남은 가족 특히 저 개비랑 동생은 평생을 후회하다가 가라 지보다 똑똑한 언니 욕 먹이려고 글 교묘하게 쳐올린 것까지 존나 음침하고 역겨워 여시한다니까 좀 봐라 내 댓글^^ 궁금한 게 있으니까 답댓도 달아줘 혹시 본인만 미개한 좃본 혈통인지?
  • 작성자 엥그게뭔상관이람 작성시간20.05.29 와 우리 오빠도 이러는뎈ㅋㅋㅋㅋㅋ우리 엄빠 오빠가 세상 순한 줄 알앜ㅋㅋㅋ나 개패듯이 팬 적도 있는데 그냥 내가 드세서 그렇댘ㅋㅋㅋㅋ아 그럼 빻은 말해도 참고 좋게좋게 살아? 언니분 마음 너무 잘알아서 슬프다ㅠㅠㅠㅠㅠㅠ나도 오빠새끼 군대간 동안 너무 행복해서 결국 나와 살아
  • 작성자 제발공부좀해미친새키야 작성시간20.06.01 떡볶이 먹고싶어서 연어하다 정독했네... ㅅㅂ 맘아파...ㅠㅠㅠㅠ 원글쓴이가 글쓰면서 자기검열하는게 느껴짐..... 얼마나 힘들었을까
  • 작성자 점점커져가 작성시간20.06.17 정독했는데 언니 너무 안타깝다 난 내가 우리집서 동생인데 언니 마음이 이해감 어떤 상황인지 알거같애 휴 글써서 언니만 욕먹게했네.. 진짜 별로
  • 작성자 크어~쩌네 작성시간20.06.23 뭐가 무서워 오히려 글 읽으면서 너무 설명을 장황하게해서 그동안 얼마나 당했으면 말할때 장황하게 푸는 습관이 생겼을까 안쓰럽고 가슴이 갑갑해지던데....언니분 진짜 사소한거 쌓이다보면 마음이 상처도 많이받고 정신적으로 힘들텐데 지금까지 견뎌서 너무 대단하고 집나가서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머지 가족들 반성 했으면 좋겠고....반성한다고 언니분이 평생 받은 마음의 상처가 다 치유되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가족이니까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해서 조금의 응어리라도 풀었으면 좋겠다 에효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ㅠ
  • 작성자 마음의 크기가 같은 날 작성시간20.06.23
  • 작성자 때뵤미 작성시간20.07.18 헐ॱଳ͘ ㅠ 떡볶이글 처음봤는데 동생이상하다고 떡볶이 덜어내고 소시지 추가하면 안되나 했는데 이런일이ﻭ ﻭ 나도 모르게 정독했네ﻭ ﻭ ㅠ̑̈ㅠ̑̈ 힘들었을거 같다 ㅠ̑̈ㅠ̑̈
  • 작성자 —0ㅈ 작성시간20.09.20 딱 감정 꾹꾹 누르다가 텍스트로 다다다 쓰는 느낌 나는데 언니한테 다시 가스라이팅 하는여시들은 뭐지 대체 ㅋㅋ 댓 보다가 진짜 띠용하고 간다
  • 작성자 레벨리댄스업하기 작성시간21.07.15 우리집에서 나랑 둘째같다
  • 작성자 용인잉이 작성시간21.09.28 하ㅠㅠ
  • 작성자 Zero Coke 작성시간21.10.01 일년 넘은 일이네.. 언니분 지금은 평안을 찾았으면 좋겠다
  • 작성자 rozee 작성시간22.11.10 헐..떡볶이 연어하다가 옴. 저때도 저글 너무 자기입장에서 쓴거 아닐까 넣지말라는데 왜맘대로 넣지 싶었는데ㅋㅋ동생 싸이코아니야? 왜 저렇게 사람을 괴롭혀? 부모도 진짜..자식이랑 싸웠다고 놔두고 자기들끼리 여행을간다니..상상도 못해봤다. 글구 왜 언니가 먼저하자고 한걸 자꾸 무시해. 자기들이 무시해놓고 화내면 이상한취급하고..암튼 지금 집나와서 행복하게 살고있었음 좋겠다
  • 작성자 Just Friends 작성시간26.06.19 아 마음아파 지금은 아무 걱정없이 행복했음좋겠다..
  • 작성자 야차뜨고싶은거야? 작성시간26.06.23 어떻게 저런 못된 까시나가 다 있지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