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라시티 작성시간20.05.29 진짜.... 글 읽고 이런 생각 잘 안 하는데 언니 글의 모든 문장이 하나하나 완벽하게 이해돼서 너무 화가 나고 안타깝다 그 멋진 결심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걸 알고 앞으로는 떳떳하게 살아갔으면 좋겠어 그리고 지금부터라도 부디 진심으로 행복하기를... 남은 가족 특히 저 개비랑 동생은 평생을 후회하다가 가라 지보다 똑똑한 언니 욕 먹이려고 글 교묘하게 쳐올린 것까지 존나 음침하고 역겨워 여시한다니까 좀 봐라 내 댓글^^ 궁금한 게 있으니까 답댓도 달아줘 혹시 본인만 미개한 좃본 혈통인지?
-
작성자 크어~쩌네 작성시간20.06.23 뭐가 무서워 오히려 글 읽으면서 너무 설명을 장황하게해서 그동안 얼마나 당했으면 말할때 장황하게 푸는 습관이 생겼을까 안쓰럽고 가슴이 갑갑해지던데....언니분 진짜 사소한거 쌓이다보면 마음이 상처도 많이받고 정신적으로 힘들텐데 지금까지 견뎌서 너무 대단하고 집나가서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머지 가족들 반성 했으면 좋겠고....반성한다고 언니분이 평생 받은 마음의 상처가 다 치유되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가족이니까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해서 조금의 응어리라도 풀었으면 좋겠다 에효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