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 씬 찍을때
세상 정신없음
절절하게 보슬비 맞으며 연기하는 여진구
응 분무기...
군중속에서 감정잡고 오열하는 김수현
직캠에선 "헐 김수현이야 대박 드림하이 촬영한대" 이런소리 다들림ㅋㅋㅋㅋㅋㅋㅋ
난리통속에서 감정잡는 배우들 신기에서 올려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남짜장랄부좃빱냄새나는데왜만나 작성시간 20.08.18 저런 어수선한 상황에서 집중하고 대사 외워서 감정표현하는거 진짜 신기함..
-
작성자나를 웃긴 닉 모음 작성시간 20.08.18 돈 준다고 다 할 수 있는 게 연기면.. 사람들 다 배우 했겠지ㅋㅋㅋㅋㅋ연기도 능력이야
-
작성자해리스타일S 작성시간 20.08.18 와 감정잡는거 보소...대박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 26.06.01 와 나는 걍 존나 뚝..딱...뚝뚝..딱 거리다가 머리에 피쏠려서 기절할듯
-
작성자삭제된메세지입니다 작성시간 26.06.01 분무기어케참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