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 연기할때 주변환경 어떤지 알아? .jpg 작성자장래희망: 힉힉호무리| 작성시간20.08.18| 조회수15961|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게봄이냐? 작성시간20.08.18 돈 그만큼 받으면 당연히 잘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쏭쏭탁 작성시간20.08.18 진짜 대단들 한것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육+5키로 작성시간20.08.18 심지어 걍 분무기도 아니고 페브리즈 공병이얔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 장을또 작성시간20.08.18 와 김수현 ㄹㅇ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의시팡해 작성시간20.08.18 난 진짜못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유처도리 작성시간20.08.18 적게벌고 그런 연극배우들도 쩌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아서밀국해제 작성시간20.08.18 어휴...진짜 신기해. 그리고 드라마나 영화나오면 1초당으로 평가받고... 멘탈 정말 단단해야할듯 탑스타들 왜 예능 잘 안나오는지 백번 이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로나존나빡쳐 작성시간20.08.18 쟤네만큼 돈 주면 저정도 하는 게 아니라 저정도 하기 때문에 돈을 받는 거 아닐까 예체능은 사람들이 너무 쉽게 얘기하는 거 같음 저 자리에 올라가기까지 얼마나 수많은 노력들을 했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복숭아꽃필무렵 작성시간20.08.18 공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UESS레기 작성시간20.08.18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쟉고귀여운동물친구들짱 작성시간20.08.18 진짜 저런 환경에서 저런 감정이 나온다는게 신기하더라.. 나도 전에 촬영하는거 봤는데 사람들 개많이 몰려서 엄청 어수선한 환경이었는데 배우들 감정 몰입 쩔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짜장랄부좃빱냄새나는데왜만나 작성시간20.08.18 저런 어수선한 상황에서 집중하고 대사 외워서 감정표현하는거 진짜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 웃긴 닉 모음 작성시간20.08.18 돈 준다고 다 할 수 있는 게 연기면.. 사람들 다 배우 했겠지ㅋㅋㅋㅋㅋ연기도 능력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리스타일S 작성시간20.08.18 와 감정잡는거 보소...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26.06.01 와 나는 걍 존나 뚝..딱...뚝뚝..딱 거리다가 머리에 피쏠려서 기절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삭제된메세지입니다 작성시간26.06.01 분무기어케참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