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배우들 연기할때 주변환경 어떤지 알아? .jpg

작성자장래희망: 힉힉호무리|작성시간20.08.18|조회수39,669 목록 댓글 36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 씬 찍을때


세상 정신없음 





절절하게 보슬비 맞으며 연기하는 여진구 



응 분무기...





군중속에서 감정잡고 오열하는 김수현

 직캠에선 "헐 김수현이야 대박 드림하이 촬영한대" 이런소리 다들림ㅋㅋㅋㅋㅋㅋㅋ



난리통속에서 감정잡는 배우들 신기에서 올려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남짜장랄부좃빱냄새나는데왜만나 | 작성시간 20.08.18 저런 어수선한 상황에서 집중하고 대사 외워서 감정표현하는거 진짜 신기함..
  • 작성자나를 웃긴 닉 모음 | 작성시간 20.08.18 돈 준다고 다 할 수 있는 게 연기면.. 사람들 다 배우 했겠지ㅋㅋㅋㅋㅋ연기도 능력이야
  • 작성자해리스타일S | 작성시간 20.08.18 와 감정잡는거 보소...대박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01 와 나는 걍 존나 뚝..딱...뚝뚝..딱 거리다가 머리에 피쏠려서 기절할듯
  • 작성자삭제된메세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1 분무기어케참앜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