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스윙스, 100kg 찍었다 "다이어트 약 탄다고 충청도까지 갔다 옴"

작성자우동|작성시간21.05.30|조회수50,061 목록 댓글 283

 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10530n03947?mid=e02


기사 반응.. 어이없어요 102 내려 112..
다이어트가 쉽지않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는 코피안나 | 작성시간 21.05.31 엥????진짜돌아온거????
  • 작성자으뱌뱌뱌뱌요 | 작성시간 21.05.31 에효 남일같지않뉴.....다이어트 하질말아여함....진짜...
  • 작성자굼뱅쓰 | 작성시간 21.05.31 나도 유명하다는 데에서 약 타먹고 10키로 뺐는데 다시 20키로 찌고 약 부작용으로 기억력 저하까지 왔어 자주 쓰는 단어 하나도 제대로 생각 안나고 말도 어버버 하게 되고 걍 살찐 바보 됨... 이 글 보고 양약 타먹어야겠다 맘먹은 여시 없길 ㅠㅠ
  • 작성자하빡 | 작성시간 21.06.01 진짜 남일같지 않네..
  • 작성자섞어탱이 | 작성시간 21.06.01 식욕억제제 먹고 요요 오지게 옴 ..^^ㅋㅋ 원래 몸무게에서 +25키로 됐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