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100kg 찍었다 "다이어트 약 탄다고 충청도까지 갔다 옴" 작성자우동| 작성시간21.05.30| 조회수49090| 댓글 28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굼뱅쓰 작성시간21.05.31 나도 유명하다는 데에서 약 타먹고 10키로 뺐는데 다시 20키로 찌고 약 부작용으로 기억력 저하까지 왔어 자주 쓰는 단어 하나도 제대로 생각 안나고 말도 어버버 하게 되고 걍 살찐 바보 됨... 이 글 보고 양약 타먹어야겠다 맘먹은 여시 없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빡 작성시간21.06.01 진짜 남일같지 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섞어탱이 작성시간21.06.01 식욕억제제 먹고 요요 오지게 옴 ..^^ㅋㅋ 원래 몸무게에서 +25키로 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