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윙스, 100kg 찍었다 "다이어트 약 탄다고 충청도까지 갔다 옴"

작성자우동| 작성시간21.05.30| 조회수49090| 댓글 28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굼뱅쓰 작성시간21.05.31 나도 유명하다는 데에서 약 타먹고 10키로 뺐는데 다시 20키로 찌고 약 부작용으로 기억력 저하까지 왔어 자주 쓰는 단어 하나도 제대로 생각 안나고 말도 어버버 하게 되고 걍 살찐 바보 됨... 이 글 보고 양약 타먹어야겠다 맘먹은 여시 없길 ㅠㅠ
  • 작성자 하빡 작성시간21.06.01 진짜 남일같지 않네..
  • 작성자 섞어탱이 작성시간21.06.01 식욕억제제 먹고 요요 오지게 옴 ..^^ㅋㅋ 원래 몸무게에서 +25키로 됐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