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개인옷가게보다 자라나 h&m같은 스파브랜드를 가게되는 이유

작성자뭥미미|작성시간21.06.29|조회수20,249 목록 댓글 38

 출처 : 여성시대 뭥미미








1

일단 크기부터 졸라 작음
둘러보세요~ 이러는데 옷 하나하나 볼 때마다 시선신경쓰여서 후다닥 나오게됨











편ㅡ안
누구도 신경안씀
직원들도 바빠보임














2

피팅룸 1개
심지어 안에 거울도없음
좀 끼는거같은데 그래도 전신샷보고싶은데 날 기다리는 인원들 혹은 직원이 내 착샷을 보고 뭔가 평가할 거 같아서 꺼려짐










편-안.....
기본적으로 5-6개되는 피팅룸
안에는 무족권 거울있음
회전율빠름











3

드디어 맘에 드는걸 고른 여시...
이거 입어봐도돼요...?
(두근...)













밴딩제품은 착용안되세요
니트제품은 착용안되세요
흰제품은 착용안되세요
나시종류는 착용안되세요
티셔츠는 착용안되세요
원피스는 착용안되세요
블라우스는 착용안되세요
(다 들어본말임 ㅡㅡ)







시발... 그럼 어케알고 사노 대체
내가 어케안단말이노!!!!!!







4

맘에드는 옷이 프리사이즈다!!
한 번 입어봐야지







?!







???!!!!!
프리가 프리가 아님... ㅡㅡ








5

우여곡절끝에 옷을 산 여시
점원: 교환 환불 불가입니다~~
나: ..... 네......


심져 행사상품도아님....
존나 기빨린채로 쇼핑완...














옷을 입어봐야사는데 가는 곳 마다 못입고
몇년 사이 사이즈 존나 짝아져서 빡쳐서쓰는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혼자가제발 | 작성시간 21.06.29 공감...옷사러 몇년만에 지하상가랑 개인 옷가게 몇시간 돌다가 단 한벌도 못사고 결국 스파 브랜드 한곳에서 존나 삼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살 옷도 없어 죄다 유행템에 가격 존나 창렬함ㅋㅋ
    스파가 기본템 유행템 적당히 섞여있고 가격도 존내 합리적임;;
  • 작성자아로니아토마토 | 작성시간 21.06.29 진짜 스파브랜드 좋은게 옷 눈치 안보고 편하게 입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 무난템 있어서 좋고
  • 작성자스테파니사브레 | 작성시간 21.06.29 아 진심 인정... 맨날 에잇세컨즈, 자라, h&m, 지오다노만 가
  • 작성자캠핑장 주인장 | 작성시간 21.06.29 아 얼마전에 지하상가에서 개싸가지없던직원 만난거 생각나네ㅋㅋㅋ 스파브랜드는 직원들 친절하기라도하지
  • 작성자모기죽어라 | 작성시간 21.06.29 ㄹㅇ... 다 입어볼수있는거 ㅈㄴ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