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옷가게보다 자라나 h&m같은 스파브랜드를 가게되는 이유 작성자뭥미미| 작성시간21.06.29| 조회수19998|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monmelon 작성시간21.06.29 사이즈 글고 요즘 인쇼가 더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로로 작성시간21.06.29 진짜 안입어보고 환불도 안되는데 어떻게 사라는거야? 노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TANIC 작성시간21.06.29 ㅋㅋㅋㅋ진짜… 저래.. 근데 자라가면 맨날 등 파여있고 골반파여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린이너무좋아 작성시간21.06.29 난 코스도 비쌀줄알았는데 가격 그렇게 안쎄더라. 요즘은 보세도 엄청비싼거많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펭삼 작성시간21.06.29 마저ㅠㅠㅠ스파가 구경하기 훨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encerReid 작성시간21.06.29 맞아 개인옷가게 절대안가... 그나마 친절(?)하신분들도 옷 입어본다하면 시선 쩔고 누가봐도 안어울리는데도 어울린다하고, 그냥 옷 볼때도 무슨 밀착감시; 구경하고 필요하면 부른다해도 한발자국정도 떨어져서 밀착감시... ㅋㅋㅋㅋ 멀리서 이쁜거 있어서 왔다가도 직원 다가오면 바로 나가게됨 기분나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막한 사르가소 바다 작성시간21.06.29 가격이 제일 오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폰두팔 작성시간21.06.29 교환반품기간 길고 수월하고 존나 여러모로 스파가 나음;;; 코스가 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노잼7 작성시간21.06.29 ㄹㅇ 개인엇가게 잘안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머라고요다시말씀해주새요 작성시간21.06.29 ㅇㅈ 보세나 스파브랜드나 가격 비슷함.. 옷가짓수도 더 많고 .. 강남지하상가 기빨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라면 작성시간21.06.29 ㄹㅇ 옷 진짜 작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투 작성시간21.06.29 지금 코스 사이트 들어갔는데 세일 중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카페 작성시간21.06.29 ㅁㅈ.. 진짜 안감.. 그래서 엄마 옷사러 따라갈때면 항상 불편함.. 직원들이 평가랑 고나리를 너무 쉽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혼자가제발 작성시간21.06.29 공감...옷사러 몇년만에 지하상가랑 개인 옷가게 몇시간 돌다가 단 한벌도 못사고 결국 스파 브랜드 한곳에서 존나 삼ㅋㅋㅋㅋㅋ근데 진심 살 옷도 없어 죄다 유행템에 가격 존나 창렬함ㅋㅋ스파가 기본템 유행템 적당히 섞여있고 가격도 존내 합리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로니아토마토 작성시간21.06.29 진짜 스파브랜드 좋은게 옷 눈치 안보고 편하게 입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 무난템 있어서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테파니사브레 작성시간21.06.29 아 진심 인정... 맨날 에잇세컨즈, 자라, h&m, 지오다노만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캠핑장 주인장 작성시간21.06.29 아 얼마전에 지하상가에서 개싸가지없던직원 만난거 생각나네ㅋㅋㅋ 스파브랜드는 직원들 친절하기라도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기죽어라 작성시간21.06.29 ㄹㅇ... 다 입어볼수있는거 ㅈ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