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남 얘기만 나오면 개빡침 작성시간21.07.07 맨날 술 쳐먹고 전화해서 내탓하면서 죽겠다고 지랄하고 담날 얘기하면 ㅈㄴ 당당하게 기억 안난다함ㅋㅋ미쳤나 글고 내가 못나가고 지지부진 힘들때는 공감하는것처럼 하더니 우리집 이제 좀 살만해졌는데 그거 질투나서는 돈 얘기 고민생겨서 얘기만 하면 존나 감정없이 아빠한테 얘기해~ ㅇㅈㄹ 내가 감정없이 그러니까 개ㅈㄹ염병을 떨드만
더우면 덥다고 지랄 짜증내고 뭐만하면 지 말이 다 맞다고 ㅈㄹ 쫑난것도 지 말이 다 맞다고 하라고 내 커리어 좆같이 무시하면서 나보고 사회성 없는 사람인냥 지랄하는거 내가 "평소처럼" 안참아줘서 쫑남ㅋ 지 동네친구들한테 그 염병부랄 떠는걸 본적이 없는데 나한테만 지랄병 개쩔고ㅋ 손절한지 반년 넘었는데 가끔 잔정에 궁금해도 끊어진게 잘됐다싶음 내가 너무 아까움 ㅆㅂ생각해보면 싸우고 먼저 사과하고 화해는 내가 먼저 걸었음 내 잘못도 아니었는데ㅋ 걔는 진짜 뭘해도 안될 인성쓰레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