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성 안 좋고 연기 못하면 티나는 장르 갑.jpg 작성자취객| 작성시간21.08.05| 조회수708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파맛 쿠키 작성시간21.08.05 퓨전사극도 사극이라고 연기 못하니까 눈에 확 띄더라ㅋㅋㅋㅋ 연기 알못이라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극에 맞는 톤이랑 발성이 따로 있는게 넘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nderstruck 작성시간21.08.05 관상에서 이종석이 갑인거같아 영화관에서 봤는데 이종석 첫 대사 칠때 약간 탄식에 섞인 한숨소리 동시다발적으로 터졌던거 아직도 생각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애비충극혐 작성시간21.08.05 오 이해 빡간닼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걸 본인이 느껴서 참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먹로에베 작성시간21.08.05 조선의 얼굴이 아니랰ㅋㅋㅋ개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탄산소다에베이킹소다 작성시간21.08.05 킹덤에서 허준호보고 어 저 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국사책에서) 함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NN 작성시간21.08.05 근데 또 그만큼 잘하면 더 호감됨ㅋㅋㅋ 하이킥3에서 연극한다고 잠깐 박하선이 사극톤으로 말했는데 그 때 반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pha Female 작성시간21.08.05 사극은 공기반 소리반 이런거 안되고 무좍관 소리 꽉꽉ㅋㅋ 복식+성대 꿀렁꿀렁 잘 하는 사람들이 잘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젬지보이 작성시간21.08.05 현빈 진짜.... 연기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충격받음 한동안 낯가렸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젬지보이 작성시간21.08.05 이걸보세요참나 창궐이랑 역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벨르mer 작성시간21.08.05 진짜 제발 좀 볼만한 사극 나왔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쿠키킹 작성시간21.08.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는사람이아녀유 작성시간21.08.05 연기 교수님이 해주신 말씀이랑 똑같앜ㅋㅋㅋㅋㅋ유동근 배우 얘기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앙 작성시간21.08.05 아 줄줄이 생각나는 발연기자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