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혼자산다] 대구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납작만두

작성자유희진|작성시간21.08.31|조회수6,518 목록 댓글 47

 출처 : 여성시대 유희진
http://tv.naver.com/v/22103303?openType=nmp

납작만두랑 막창집 같은거는




대구 여시들의 tmi 기다려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이비누 | 작성시간 21.08.31 와 개맛있겠다 대구 맛잘알천국이네
  • 작성자귀욤쿵야 | 작성시간 21.08.31 조온맛탱 ㅠ ㅠ 중앙떡볶이랑 같이 먹어야 마싯어 ....양념 죽임 캬
  • 작성자모르겠다진짜 | 작성시간 21.09.01 쫌쫌따리 있는 당면이 개 감칠
    짠거랑 싸악 먹어주면 미쳤음 그냥
  • 작성자널닮은바람 | 작성시간 21.09.01 어우 나 대구갔을때 김밥천국에서 쫄면먹다가 우연히 먹게됐는데 진짜 미친 너무맛있었어……. 이게뭐야..???개맛있어…했는데 대구친구가 이거 다른데는 없냐고 충격받았던거 생각낰ㅋㅋㅋ
  • 작성자엣헴엣헴 | 작성시간 21.09.01 내 소울푸드...본가 내려가면 꼭 반고개가서 무침회에 납작만두 먹어줘야함ㅠㅠㅠ한번씩 생각나서 납작만두 사려해도 수도권은 슈퍼에 납작만두 안팔더라고...충격받음...대구에선 슈퍼에 다 납작만두 파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