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학교에서 나를 괴롭힌 친구가 '스우파'에 출연 중입니다" (+실명언급)

작성자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작성시간21.09.06|조회수27,698 목록 댓글 35

 출처 : 여성시대 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
https://m.wikitree.co.kr/articles/685650#_enlipl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옹강쥐 | 작성시간 21.09.06 2 괴롭히는 일진애들 보통 선생님들한테도 예쁨 받고 친구들도 많음.. ㅋㅋ 쌍팔년도 일진처럼 그렇지가 않아..
  • 답댓글 작성자폴린 플라워 | 작성시간 21.09.06 3 내말이 공감해
  • 작성자lita | 작성시간 21.09.06 얘 계속 말 바꾸다가 글삭했잖어
  • 작성자개또레이 | 작성시간 21.09.06 반박 올라오자마자 글삭 했다며?
  • 작성자안녕하세엽럽엽 | 작성시간 21.09.06 이거 원글자가 말 바꾸지 않았나 다른 동창생 나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