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학교에서 나를 괴롭힌 친구가 '스우파'에 출연 중입니다" (+실명언급) 작성자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작성시간21.09.06|조회수27,698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ISFP인데 ESFP도 나와서 문제https://m.wikitree.co.kr/articles/685650#_enliple“학교에서 나를 괴롭힌 친구가 '스우파'에 출연 중입니다” (+실명 언급)졸업 앨범 사진 첨부하며 피해 주장www.wikitree.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옹강쥐 | 작성시간 21.09.06 2 괴롭히는 일진애들 보통 선생님들한테도 예쁨 받고 친구들도 많음.. ㅋㅋ 쌍팔년도 일진처럼 그렇지가 않아.. 답댓글 작성자폴린 플라워 | 작성시간 21.09.06 3 내말이 공감해 작성자lita | 작성시간 21.09.06 얘 계속 말 바꾸다가 글삭했잖어 작성자개또레이 | 작성시간 21.09.06 반박 올라오자마자 글삭 했다며? 작성자안녕하세엽럽엽 | 작성시간 21.09.06 이거 원글자가 말 바꾸지 않았나 다른 동창생 나오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