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콜 미 바이 유어네임 아미 해머 대신 캐스팅 됐던 배우

작성자진비빔멘|작성시간21.11.10|조회수21,892 목록 댓글 56

 출처 : 여성시대 진비빔멘

올리버역에 원래

샤이아 라보프가 캐스팅 됐었음
심지어 티모시랑 대본 리딩하는데 분위기도 엄청 좋았다고..

근데 폭행 논란 터져서 바로 아미해머로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스파있지 | 작성시간 21.11.10 헉... 너무차이나는거아냐? 저영화 잘된거엔 와꾸합도있는데....
  • 작성자닉넴머하노 | 작성시간 21.11.10 똥이냐 설사냐네
  • 작성자근육강쥐 | 작성시간 21.11.10 둘 다 참ㅋ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1.11.10 저기요 ㅠ 사진이라도 좀 제대로 된 걸 주든가 진짜...
  • 작성자알비노 | 작성시간 21.11.12 어후 씨...루카는 무슨 생각으로 샤이아를...? 대체 왜...? 와...너무..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