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미 바이 유어네임 아미 해머 대신 캐스팅 됐던 배우 작성자진비빔멘| 작성시간21.11.10| 조회수18571|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싫그든 작성시간21.11.10 으 시벌 망작될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뺙빽이 작성시간21.11.10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어샐러드랩 작성시간21.11.10 외국이나 우리 나라나 냄져 쓰면 꼭 일이 터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ㅣ바르 작성시간21.11.10 샤이아 라보프가 했으면 망했을듯.... 영상미로 커버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와꾸가ㅠ 쟤가 했으면 고발다큐 느낌 났을거같은디..... 아미해머 쉴드 아님! 아미해머 연기 존나 못하고 미친놈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늘 아래 작성시간21.11.10 고발다큐 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졸리다와 작성시간21.11.10 이 새끼나 아미해머나 둘다 개쌉또라이자너;;캐스팅 담당 보는 눈 대체 머선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uldIbemoreobvious 작성시간21.11.10 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esasha 작성시간21.11.10 으 시발 이것도 웩이네 으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rryBerry 작성시간21.11.10 하 시발 아미해머 미친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능 잼믜니 작성시간21.11.10 ..아미해머도 논란 오지게 터지지 않았어? 이후에 터진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LLLiam Gallagher 작성시간21.11.10 아미해머놈 터진건 콜바넴 찍은 이후야! 그 이후로 저놈 차기작들 다 짤리고 콜바넴2도 만들생각 있다고 감독이 입털었는데 쟤땜에 흐지부지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파있지 작성시간21.11.10 헉... 너무차이나는거아냐? 저영화 잘된거엔 와꾸합도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머하노 작성시간21.11.10 똥이냐 설사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육강쥐 작성시간21.11.10 둘 다 참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leskine 작성시간21.11.10 저기요 ㅠ 사진이라도 좀 제대로 된 걸 주든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비노 작성시간21.11.12 어후 씨...루카는 무슨 생각으로 샤이아를...? 대체 왜...? 와...너무..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