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작성자내년엔뷔페가자|작성시간21.11.12|조회수16,406 목록 댓글 24

 출처 : 여성시대 내년엔뷔페가자

https://theqoo.net/22024797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나초 | 작성시간 21.11.12 진짜 오토바이 타지마,,, ㅠㅠ
  • 작성자온실속의 잡초 | 작성시간 21.11.13 한번에 진짜 한건만 했으면.....음식은 주문들어온지 10분이면 포장까지 끝나는데 한번에 2-3개씩 픽업해가니까 정작 고객은 60분만에 받음
  • 작성자이갑돌 | 작성시간 21.11.13 진짜 너무 소름..
  • 작성자아루류 | 작성시간 21.11.13 마저 어린나이에 중환자실환자들 대부분 오토바이사고더라구
  • 작성자리코타치2즈 | 작성시간 21.11.13 나는 차랑 오토바이 박는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오토바이 사선으로 서버리던데 그것도 저속이 그정도 였고 겁나 슬로우로 보였음 못 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