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마나초 작성시간 21.11.12 진짜 오토바이 타지마,,, ㅠㅠ
-
작성자온실속의 잡초 작성시간 21.11.13 한번에 진짜 한건만 했으면.....음식은 주문들어온지 10분이면 포장까지 끝나는데 한번에 2-3개씩 픽업해가니까 정작 고객은 60분만에 받음
-
작성자이갑돌 작성시간 21.11.13 진짜 너무 소름..
-
작성자아루류 작성시간 21.11.13 마저 어린나이에 중환자실환자들 대부분 오토바이사고더라구
-
작성자리코타치2즈 작성시간 21.11.13 나는 차랑 오토바이 박는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오토바이 사선으로 서버리던데 그것도 저속이 그정도 였고 겁나 슬로우로 보였음 못 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