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작성자내년엔뷔페가자| 작성시간21.11.12| 조회수1520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온실속의 잡초 작성시간21.11.13 한번에 진짜 한건만 했으면.....음식은 주문들어온지 10분이면 포장까지 끝나는데 한번에 2-3개씩 픽업해가니까 정작 고객은 60분만에 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갑돌 작성시간21.11.13 진짜 너무 소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루류 작성시간21.11.13 마저 어린나이에 중환자실환자들 대부분 오토바이사고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코타치2즈 작성시간21.11.13 나는 차랑 오토바이 박는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오토바이 사선으로 서버리던데 그것도 저속이 그정도 였고 겁나 슬로우로 보였음 못 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