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우리 어머니 65세 자영업자신데 이게 말이되냐?

작성자(본인 닉|작성시간21.12.12|조회수49,584 목록 댓글 430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잔각성해 | 작성시간 21.12.14 진짜 어떡하면좋아 왜이렇게 일차원적으로만 대안을 내는거임
  • 작성자꺄~놀라유 | 작성시간 21.12.14 안심콜도 안된다고 ??엥
    그리고 수기는 가라로 적는사람 많고
    파악이 어렵긴함 큐알이나 콜도 잘 안할라고들 하는데뭐 2차 접종하고나면 바로 해줬어야지 뭘
  • 작성자제스터 | 작성시간 21.12.14 진짜 이건 너무 생각 없이 만든 법 아니냐고..
  • 작성자최부자댁 일짱 | 작성시간 21.12.14 아 진짜 개열받아서 들어왔다
  • 작성자내가다니는곳은염전 | 작성시간 21.12.16 진짜 이거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어르신들 생각 1도 안한거임…우리 할머니도 3차맞고 증명서 천원내고 떼셨다는데 내가 알려드려도 이런거 어려워하셔서 혼자는 못 하시고 진짜 탁상공론 하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