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잔각성해 작성시간 21.12.14 진짜 어떡하면좋아 왜이렇게 일차원적으로만 대안을 내는거임
-
작성자꺄~놀라유 작성시간 21.12.14 안심콜도 안된다고 ??엥
그리고 수기는 가라로 적는사람 많고
파악이 어렵긴함 큐알이나 콜도 잘 안할라고들 하는데뭐 2차 접종하고나면 바로 해줬어야지 뭘 -
작성자제스터 작성시간 21.12.14 진짜 이건 너무 생각 없이 만든 법 아니냐고..
-
작성자최부자댁 일짱 작성시간 21.12.14 아 진짜 개열받아서 들어왔다
-
작성자내가다니는곳은염전 작성시간 21.12.16 진짜 이거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어르신들 생각 1도 안한거임…우리 할머니도 3차맞고 증명서 천원내고 떼셨다는데 내가 알려드려도 이런거 어려워하셔서 혼자는 못 하시고 진짜 탁상공론 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