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세 60:40 이다 vs 55:45 다

작성자검사합니다|작성시간21.12.28|조회수33,480 목록 댓글 830

출처 : 여성시대 검사합니다

 

 

여시들이 봤을땐 월세 60:40 vs 55:45 

뭐가 맞는거 같아? 의외로 의견 나눠져서 흥미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MMA | 작성시간 21.12.30 6:4
  • 작성자쪼꼼스 | 작성시간 21.12.31 룸메보다 10만원 더 내는거니까.. 5545
  • 작성자투표글성애자 | 작성시간 22.01.02 60 40
  • 작성자뇽뇨뇽뇨뇨 | 작성시간 22.01.02 저거 나중에 실측 도면 올라왔는데 방크기가 무슨 안방이랑 공부방 수준임;;
    그거보고 55 45 양심없단반응으로 바뀌더라
  • 작성자케로베로니케로베로니 | 작성시간 25.01.28 55:4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