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왜 영화에 나이 제한 있는지 이제야 알겠음.jpg

작성자갓죠|작성시간22.02.06|조회수12,731 목록 댓글 64

출처 : 여성시대 갓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랑콩시키 | 작성시간 22.02.07 한남죽이는초능력보유자 맞아 커리지 완전 무섭다고 ㅠㅠㅠㅠㅠ
  • 작성자라벤더파우더 | 작성시간 22.02.06 난 빠삐코 19금 애니보고 아직도 계속 기억나ㅠㅠㅠ 내 성격에도 영향줌
  • 작성자단호박인생 | 작성시간 22.02.07 난 잔인하거나 불쾌한 것들을 넘 어릴때부터 봐서 그런건지 원래 성향이 그런건지 무서워하고 놀라던 장면의 그 감정도 금방 잊어버리고 후유증도 별로 없거나 생겨도 금방 사라지는데 (그래도 기억나는 장면들은 있음 그때 충격이었지~하면서) 문제는 너무 어릴때부터 접해서 그 자극에 중독된거마냥 외의 장르를 배척함.. 특히 로맨스 극혐러가 되어버려서 진짜 로맨스라면 영화 드라마 웹툰 모든걸 다 안 보고 어쩌다 억지로 보게되면 짜증나고.. (망붕은 좋아함 망붕까지만) 진짜 손에 땀나게 긴장되고 무섭고 이런거만 찾게 됨
  • 답댓글 작성자한남죽이는초능력보유자 | 작성시간 22.02.07 와 나도,,,,,,,받고 추가로 칠번방선물, 슬의생 같은류도 싫어함
  • 작성자humteresting | 작성시간 22.02.11 나도 지금은 좀비물 스릴러 뭐든 봐도 이상없는데 어릴 때 본 건 너무 충격적이었음;; 나도 숨바꼭질땜에 집에 누구있을까봐 넘 무서웠음 맨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