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탈조 = 나라랑 이혼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청담동 마녀김밥|작성시간22.02.07|조회수4,026 목록 댓글 12

글금지 까금지 까글지 까글금

 

인도보다 못한 한남민국

20대 여성 전체중 자살 시도자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뚜루마뚜루루 | 작성시간 22.02.07 나 진심 외국살때 너무 행복했어 물론 인종차별 영어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진심으로 한국 오기 싫었어...지금 지옥이야
  • 작성자고선생 | 작성시간 22.02.07 이혼하고싶다
  • 작성자나이제취미만찾으면돼 | 작성시간 22.02.07 올해 이민 성공해서 탈조했는데 진짜 세상이 너무 아름다워...한국에서 받던 수많은 여혐에 비해 인종차별은 견딜만함 ㅋㅋㅋ 나중에 돈 벌어서 부모님 모시고올꺼야
  • 답댓글 작성자뉴폴 | 작성시간 22.02.14 ㅁㅊ넘 부럽다 행복해야혀 ㅠㅜ
  • 작성자달을 올려다 보는 밤 | 작성시간 22.02.07 아 진짜 이민 고민됨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