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부산 서민들 정말 많이 죽었다는 부산 저축은행 사건

작성자바세린젤리|작성시간22.03.07|조회수11,703 목록 댓글 56

출처 : 여성시대 바세린젤리




이 사건 검색해보면 자살한 사람 많았다는 증언이 속출함...
소상공인 소시민들이 많이 맡겼던 저축은행인데 하루아침에 영업정지 파산

노후자금 및 전재산 맡긴 사람이 많았는데 최대 오천까지만 회수 가능
피해자만 3만 8000명....

그냥 하루아침에 전재산 0원되고 노후자금 날아가고 모든 저축은행 신뢰도 하락함

타 지역은 몰라도 부산 사람들은 꼭 기억라는 사건이고
이 사건 부실수사 의혹이 있었는데도 10년간 묻혀왔음....





그리고 이번 대선 그 봐주기 수사 의혹 결정적 증거가 나옴 잘 해결되길.....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희낙 | 작성시간 22.03.07 노후자금...ㅠㅠ 저 일로 자살 안 해도 노인들 정신적으로 큰 충격 받으면 병 오는 경우 많아서 하..ㅠㅠ
  • 작성자드럼통가보자고 | 작성시간 22.03.07 마음아파 진짜로..
  • 작성자로지코치 | 작성시간 22.03.07 나 진짜 기억나.. 이때.. 옛날일 아니고 몇년전이야..
  • 작성자어쩌란말여 | 작성시간 22.03.07 나도 부산사람이지만 진짜 정신차려라
  • 작성자포키포키쵸키 | 작성시간 22.03.07 진짜 제발 부산시민들 윤 뽑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