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국민 절반 "검수완박 잘못됐다…지방선거 국힘 지지"

작성자크루통크루크아악|작성시간22.05.05|조회수1,738 목록 댓글 17

출처 : http://naver.me/5cD6X8g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이야 | 작성시간 22.05.05
  • 작성자소쌍뺌니나가걸아 | 작성시간 22.05.05 우리 가족 뼈속까지 민주당 지진데 검수완박 관련해서 왜 국힘 김웅은 엠비씨 나와서 누가 들어도 검수완박 큰일난 것처럼 설득시키듯 하는데 민주당 새끼들은 못하냐고 그러더라
    언론이 그당편이니까 그렇다고 해도 개ㅐㅐㅐ답답해함 ㅠ 공중파 나와서 왜 검찰 정상화 해야 하는지 잘 설명한 민주당이 나와서 이야기 한거 아는 여시 있어??
  • 작성자걈귤뱥 | 작성시간 22.05.05 요즘 기사는 기자들이 서동요하나봄
  • 작성자자링자링 개자링 | 작성시간 22.05.05 뭐래
  • 작성자불도시락 | 작성시간 22.05.07 뭐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