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절반 "검수완박 잘못됐다…지방선거 국힘 지지" 작성자크루통크루크아악| 작성시간22.05.05| 조회수1685|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키키키키킥 작성시간22.05.05 댓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보로단팥빵 작성시간22.05.05 ㅈㄹ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성완두콩부산시장가자!@ 작성시간22.05.05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섣달그믐꼬리별 작성시간22.05.05 아 댓글 쓰고 싶은데 개수끝났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불선진국 작성시간22.05.05 지랄마세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돌 작성시간22.05.0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 헤이즐넛 작성시간22.05.05 완 가스라이팅 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나와라 작성시간22.05.05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쓴 작성시간22.05.05 아니 진짜 요즘 하는 짓 보면 존나 속 깝깝해 시발 비대위 정신차려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소삼키. 작성시간22.05.05 관심 1도없던데 뭔지랄이세욬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귀요미 작성시간22.05.05 뭔ㅋㅋㄱㅋㄱ걍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 수두룩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개의길 작성시간22.05.05 완 검찰정상화때문에 2뽑을사람은 검찰정상화 안해도 어차피 민주당 안뽑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금이야 작성시간22.05.05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쌍뺌니나가걸아 작성시간22.05.05 우리 가족 뼈속까지 민주당 지진데 검수완박 관련해서 왜 국힘 김웅은 엠비씨 나와서 누가 들어도 검수완박 큰일난 것처럼 설득시키듯 하는데 민주당 새끼들은 못하냐고 그러더라 언론이 그당편이니까 그렇다고 해도 개ㅐㅐㅐ답답해함 ㅠ 공중파 나와서 왜 검찰 정상화 해야 하는지 잘 설명한 민주당이 나와서 이야기 한거 아는 여시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걈귤뱥 작성시간22.05.05 요즘 기사는 기자들이 서동요하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링자링 개자링 작성시간22.05.05 뭐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도시락 작성시간22.05.07 뭐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