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x]동탄학대범)이씨, 28세,왼쪽뺨에 칼자국같은 상처, 부모와거주, 군무원시험준비, 동탄에서 오산으로 이사했다는 소문있음(학대사진x)
작성자주노헤어작성시간22.05.20조회수5,562 목록 댓글 27(제보자 인스타로 실시간 현장상황 내용파악가능)
https://instagram.com/minimi.c?igshid=YmMyMTA2M2Y=
출처 : 네이버까페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https://cafe.naver.com/ilovecat/7205063
koobobo 님의 글 편집
(작성자본인허락하에 내용편집, 괄호안 얘기는 여성시대 주노헤어 본인의 의견임을 밝힙니다.)
공익적 차원에서 사건을 알리고, 함께 조심하자는 의미에서 글 올립니다. 고양이 반려인, 일반 시민 중에는 동탄 고양이 학대사건을 모르시는 분이 아직 많습니다. 그러나 사건은 아직 진행중이고, 비슷한 학대는 계속 벌어지고 있습니다.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3847845?svc=cafeapp
●동탄학대● 가장 걱정하셨던 아이들과 증거품 일부입니다.
동탄 학대범에 대한 정보는
포털이나 인스타, 까페에서 키워드 검색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시에선 동탄만 검색해도 나옴)
*카톡, 채팅방 등에서 평이하고 의심사지 않을 아이디 사용 *사건 이후에도 당근마켓에서 고양이 입양 시도했다는 소문, 고양이 품종 중 렉돌을 선호하여 분양받으려한듯 팔로우를 많이 걸어놓았다는 제보가 있어요.
(학대범들이 렉돌을 성욕해소로 쓴 경우가 많음, 몸집이 크고 순하다고...)
동탄 고양이 학대, 고문, 살해 사건은 불구속 수사로 검사에게 사건 배당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간 동물학대 건들을 보아 죄에 비해 가벼운 형량이 내려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알아서 조심하고 감시할 수 밖에 없고, 예의주시 해야 합니다. 탄원서 제출도 부탁드립니다.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동물 학대범 변호사들이 범인 형량을 줄이려고 갑자기 봉사 단체에 기부를 하게 한다거나 봉사하는 쇼를 한다고 해요. 반성문 쓰면 개선의 기미가 있다고 형량 깍아주는거 많이들 보셨죠. 그런 맥락입니다. 동물관련 쉼터나 봉사단체분들! 그런 낌새가 있다면 먼저 차단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또 탄원서 넣어주실 떄 이러한 내용 넣어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실제로 후원했다는 제보도 있음)
동탄 고양이 학대범 살묘범 → 다음 표적은 여성과 어린이입니다
임산부의 배를 갈라 태아가 꿈틀거리는 모습을 확인했다 => 유영철의 경우 여자를 살아있는 상태에서 자궁과 생식기를 도려내 죽임
미국 버팔로사건의 용의자도 범행전
고양이를 죽이며 사전연습했다해요.
캣맘분들은 밥자리를, 봉사자, 유기 고양이 발견자 분들은 장소정보를 온라인에 노출하지 마세요.
디시인사이드, 고양이 n번방, 고어방, 학대방 학대범들의 타겟이 됩니다.
좋은 사람인척 캣맘에게 접근해서 '사냥감'을 찍어요. 그리고 실제로 그 고양이를 불법포획해서 학대하고 죽입니다. 그걸 찍어서 공유하고 즐깁니다. 디시인사이드 야옹이갤 가보시면 캣맘과 길고양이에 대한 증오가 심각하고 강박적인 글 너무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동네에 나이 많으신, 인터넷을 하지 않는 캣맘들께도 요즘 이런 놈들이 고양이를 노린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실제로 그런 분들을 더 표적으로 삼고 주소+사진이랑 함께 공유해요.
입양의 경우 꼭 입양계약서를 작성해주시고
집도 방문해주세요!!!
지역 맘까페, 커뮤, 당근 마켓에도 댓글에서도 반복, 공유해주세요. 일반인 분들께도 해당 사실 환기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아깽이 대란이라.. 입양 대기중이신 분들, 입양은 가장 이상적인 기준에 맞는 사람이 아니면 절대 보내지 마세요.
동탄 저 ㅅㄲ도 가족이랑 살고 있었고 집안에서도 잔인하게 학대를 했다고 해요. 가족이 방관하거나 협조했기 때문에 가족을 통해서도 고양이(강아지) 입양 시도할 수 있습니다.(여성가족) 맘까페, 지역 까페에서 요즘 입양글이 자주 올라온다고 하던데, 댓글에 인상착의만 알려 주셔도 거르는데 굉장히 도움될 것입니다.
글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댓글로 정보를 주시는데요.
1. 공원에서 고양이 사체 머리만(눈동자 손상) 발견
2. 어르신이 밥주는 자리를 누군가 돌로 막아놓고 근처에서 다리 부러진 채 돌아다니는 길고양이 발견됨.
등 현재도 동탄에서 학대의심제보가 끊이질 않습니다.
동탄캣맘 네트워크가 있을까요?
동물학대방지 현수막이라도 설치할 수 있으면
큰 도움이 될꺼에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며칠전부터 인스타에 동탄학대범 본인,가족사진이랑 정보 올라오더라
개인적으로 한남들이 고양이에 집착하는 이유는
고양이학대=
찌질이들이 통제가능한 가장 약한 동물에게
본능을 투영해 하는 범죄
밥주는데 왜 나를 안좋아해!
= 왜 여자들은 날 안좋아해?
고양이살해
=살인의 예행연습
동탄사건 관련 탄원서 제출은 여기서 하면돼!
ㅆㅂㅅㄲ라고 욕하는거만으로는 세상을 바꿀수없어
탄원서 꼭 참여해줘!!)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X4ObJ8H8-EZwOLHTPmsGGbdPr25dBA7uvVUdLnCo0igw3xg/viewform